9 block

in #corn6 years ago

눈이 쏫아지는 길을 기듯이 운전해서
설악면에 있는 9block에 왔습니다
험한길을 덜덜덜 떨면서 운전하는데
아내는 눈오는 풍경을 보면서 너무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너무 아름다운 풍경들 입니다.
아무곳에나 카메라를 대도 작품이 됩니다

20171224_131858_Film3.jpg

20171224_131753_Film3.jpg

20171224_131700_Film3.jpg

Sort:  

Superb color edditing here! love the green/blue tints in the snow :) keep it up.
ps. I hope you are able to read this 😂 :D

우와 흑백사진인가요? 정말 아름답네요:) 팔로우 하고 가요~

와 이걸 일반인이 찍은거라니 믿겨지지 않네용!!

필름카메라로 촬영한 사진 처럼 색감이 너무 좋네요 ^^

Nice post keep it up
Merry christmas

멋지네요~~~ 가고 싶은 충동이 들 정도네요^^

겨울왕국의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강원도가 그리워요.
제가 있는 곳은 비가 내려서
크리스마스이브의 풍경이 조금 우울하네요.
콘님의 사진으로 기분을 업시켜서
오늘을 즐겨보도록 해야겠어요. ^^

와.. 정말 예술입니다. 말로 표현이 안되네요..

너무 예쁘네요 사진이!

사진이 예술 입니다.

설경 속에서 눈의 요정을 만나셨나요?
집에 가기 싫을 것 같아요.
아무 생각 하지 않고 머릿속 비우고 바라보기 좋은 날

설국의 모습이네요. 달려가고 싶네요. 행복한 성탄절 되세요.

사진이 작품인데
두분이 드라이브를 즐기는 분위기는 또 얼마나 좋았을까요.
행복하세요~

매우 아름다운 풍경

사진에는 보팅 잘 하지 않는데..
이 사진은 하지 않을래야 않을 수가 없네요..

오 짱입니다. ^^;; 좋은 사진 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눈을 좋아하는 우리 딸한테 보여 줘야겠습니다.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풍경 선물입니다 제가 한국화 자료로도 필요로 하겠습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