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잘 나오는 바캉스 메이크업 노하우

in #cosmeteem5 years ago

**잠옷 : 드랑
귀걸이, 원피스, 신발 : H&M
렌즈 : 오렌즈 제니스 3컬러 그레이

안녕하세요 한별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다녀왔던 몰디브!!!
많은 분들이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보시고 메이크업 요청을 해주셨는데
같이준비해요 영상으로 들고 왔어요!
요청한 메이크업에 맞추느냐고 무려 3번을 재촬영한 영상입니다..!ㅋㅋㅋㅋ
하지만 더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익숙하지 않은 곳에서 촬영해서 화질도 음질도 좀 별로지만
양해해 주신다면 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다 흡..ㅠㅠㅠㅠ

쎄씨 출장(?)겸 온 몰디브였지만 너무너무 재밌었고
밤비와의 첫 여행이었는데 처음 같지 않아서 더 재밌었던ㅋㅋㅋㅋ!

via 한별Hanbyul 님 youtube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