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부었을때 하는 리얼 모닝 메이크업 노하우

in #cosmeteem5 years ago

사용 제품
아르페 퍼스트두 튜닝패드
정샘물 토너
라보니까 워터톡톡 선크림
이니스프리 롱웨어 커버 파운데이션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아리따움 풀커버 듀얼 컨실러
이글립스 쉐딩
아리따움 하드포뮬라 아이브로우
더밤 바하마 마마
삐아 율무
에스쁘아 컬러 마스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예님 빌딩업 마스카라
에스쁘아 일루시브 블러셔
포니이펙트 페노메널
페리페라 케미여신

진짜로 아침에 퉁퉁 부었을 때 찎어보아서 ㅋㅋㅋㅋㅋ
다른 때 보다 좀 부어있는 얼굴이에요
아..아마 여러분들은 못 느끼시더라도 저는 느껴지는 것 ㅋㅋㅋ으악 ㅋㅋㅋ
암튼! 모닝 메이크업 루틴인데요
모닝 퀵 메이크업은 아니지만 좀 더 예뻐보이는 공들인 메이크업이에요.
그러면서 살짝은 더 빠르게 할 수 있는???! 그런 루틴이랍니다.

부엇을 때 저는 붉은기가 더 두드러지는데요
이럴 때 눈에 붉은기가 많은 섀도우를 사용하면 더 부어보여요
그래서 R, RP 계열의 섀도우 대신 기본 템으로 누구나 쓸 수 있는
우리 동양인 피부톤과 맞는 YR계열의 섀도우들을 톤온톤 기법으로 사용하여
덜 부어보이면서 붉은기를 잡아주고
섀도우를 아이라인같이 사용하여 간편하게 모닝 메이크업을 한답니당

여러분들도 참고하셔서 요즘 개강해서 많이 바쁘죠?ㅠㅠ?
아침에 얼굴이 붓더라도 당황하지 말구 메이크업으로 덜 부어보이게 하시구
학교나 회사 가세요~~~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