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과의 땀에도 끄떡없는 지속력 짱 메이크업 노하우

in #cosmeteem5 years ago

안녕 찌니들 ! 춤추는선진이 입니당 ! ㅎㅎ

오늘은 제가! 땀에도 끄떡없는! 지속력 갑갑갑! 메이크업을 가지고왔어요 ㅎㅎ!
실제로 이 메이크업을 하고 춤을춘 후 얼마나 화장이 오래 지속되고 있는지를 확인해봤어요!! 브이로그에서 보실 수 있으니 끝까지 시청해주세요!ㅎㅎㅎㅎ

✫아! 그리고 이번 영상에서 등장하는 어반디케이 제품들은 광고제품인데요!
정말 거짓말 안하고 진~짜 좋아요!!!진짜!!
지속력 때문에 메이크업이 고민이셨다면!! 한번 사용해보세요!
픽서와 아이프라이머도 좋지만 특히 저는 립프라이머가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요! 제가 빵도 먹고 음료수도 마시고 약7시간이 지났는데도 멀쩡..!!!
정말.. 강력추천드려요!!!ㅎㅎㅎㅎ✫

무튼! 제 영상이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당! ㅎㅎㅎㅎ

그럼 끝까지 재밌게 시청해주시고 구독과 좋아요도 잊지마세요!

뿅!


렌즈 오렌즈 시크리스 원데이 코랄그레이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스킨푸드 수분 포도 바운스 크림

헤라 선메이트 프로텍터

로레알 트루 매치 파운데이션

네이처리퍼블릭 진생로얄 실크 프라이머

어반디케이 올나이터 세팅 스프레이

스킨푸드 피치 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

클리오 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

아리따움 스타일팝 아이브로우 진저쿠키

어반디케이 아이섀도우 프라이머 포션 오리지널

네이처리퍼블릭 프로터치 컬러마스터 섀도 팔레트

클리오 프리즘 에어 섀도우 1호

아리따움 브러쉬 라이너 브라운

에뛰드하우스 룩앳마이아이즈 200년된 초코가게

코지 뷰러

에뛰드하우스 닥터마스카라 픽서

이니스프리 짱짱카라

아리따움 스타일팝 젤라이너

웨이크메이크 파운랩 듀얼 필터스틱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블러셔 바닐라라떼

마몽드 플라워 팝 블러셔 로즈베이

어반디케이 얼티미트 오존 멀티 프라이머 펜슬

맥 레트로매트 올파이얼드업

via 춤추는선진이 님 유튜브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