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Art Challenge [ Cardano Edition]- 크립토 아트 챌린지 '카르다노'

in #creativecrypto6 years ago (edited)


 C A R D A N O 


Olia1ArtChallenge.png



The image below is a picture to participate in the @sndbox art challenge
I was inspired by snow which is one of the natural gifts.
I think nature is the best artist.



Cardano를 처음 보았을 때 눈의 결정이 떠올랐어요.
Cardano 로고와 다양한 형태의 눈의 결정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디자인했어요.
이런 작업을 해보는 건 처음이라 재미있기도 하고 어렵기도 했는데
일단은 참여하는데 의의를 두어봅니다!

예술가의 작품에 영감을 받아 그려야 한다는걸 뒤늦게 알아서
다시 해야 하나 고민했지만, 역시 저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는게 좋아요 :)
자연이 최고의 예술가 아닐까요?





olia1-art-challenge.gif



Sort:  

우와! 올리아님...
정말 예뻐요!!
올리아님의 포스팅을 볼 때마다 그 감각과 솜씨가 부러워 죽겠어요!
ㅎㅎㅎ
가끔 못난 그림 올리셔서(불가능하겠지만...) 저를 살려주세요!! ㅎㅎㅎ

보기에도 아까운 도담,랄라가 곁에 있으니 세상 부러울 것 하나 없으실 것 같아요 :)
항상 예쁘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_^ 올리아님 너무 예쁘네요~ 정말 굿 잡입니다!

아론님 덕분에 알게되어서 부족하지만 참여해봤어요.
부끄럽네요 :) 감사합니다. ^^

으아 예뻐............ ㅠ 올리아님 감각은 우주적이에요 정말, ㅠㅠ ㅎㅎㅎㅎ 향기가 날 것만 같은 로고입니다!!!! :-))

으앗. 채린님 칭찬에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
항상 향기를 남기고 가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무 예뻐요~색감도 예쁘고 눈 결정의 모습이 정말 예쁘네요~

눈의 결정을 확대해서 보면 정말 신비로운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에이카님 :)

꾸욱.들렸다가요

감사합니다 :)

예술적 영감을 얻으신 것과 다르게 저에게는 보기만 해도 아픔이 느껴지는 이름이네요. 아직도 고통받고 있습니다. ㅎㅎ

앗 언벤님!!! T-T) 어떤 심정이신지 알것 같아요.
나중에는 보기만해도 기쁨이 느껴지시길.

가.. 갖고 싶어요! 너무 예쁜 거 아니예요?

보얀님께는 무엇이든 드.. 드리고 싶어요 :)

너무 아름답습니다 ㅠㅠ 힐링되네요. 리스팀해갑니다 ㅎㅎ

와아- 리스팀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제 그림을 보고 힐링되는 것 같다고 하실때 가장 기뻐요 :)

헐 대박이예요..... 진짜 이쁘네요!

키만과 효밥님! 감상해주셔서 감사해요 :)

안녕하세요. Steemit성장과 발전 위해 투명성과 공정성을 가지고 공헌하고 있는 @OCD 큐레이터로서 활동하고 있는 @steemitjp, @solnamu 입니다.

귀하의 게시물이 @ocd international #163포스팅을 통해 전 세계에 소개되었습니다.

O.C.D팀을 Follow하시면 저희가 추진하고 있는 @ocd 프로젝트에 대해 더 깊이 아실 수 있을뿐만 아니라, 각국의 @ocd큐레이터가 엄선한 전세계 스티미언들의 가치있는 글들을 매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양질의 컨텐츠와 함께 스팀잇에서의 왕성한 활동 기대/응원합니다.

authorized O.C.D Curator @steemitjp @solnamu for Korean,KR community.

This gem of a post was discovered by the O.C.D Team! You can follow @ocd – learn more about the project and see other Gems! We strive for transparency.

멋진 프로젝트에 제 글을 소개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컨텐츠로 즐겁고 꾸준한 활동 이어 나가고 싶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

카르다노 문양으로 어떻게 저런 발상을 하실 수 잇는지...!
존경스럽습니다! ㅠㅠㅠㅠ

앗- 과찬이세요! T - T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쿠크다스님 :)

센스 최고에요! 디자인 보니 에이다 추매 욕구가 생기네요^^

하핫! 제 디자인이 추매 욕구를 불러 일으켜드렸나요? :) ㅎㅎ

멋진데요? 저도 저 웹진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뭔가 이런 시도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언젠가 참여해 봐야겠어요. 공유하신 게시물 잘 봤습니다. 축하드려요~

정말 한국에도 이런 시도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
이번에는 STEEM 로고인데 한 번 참여해보세요! ^^ 감사합니다 socoban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