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 아트 & 디자인 챌린지 - 스팀!] Crypto Art & Design Challenge [Round 7: STEEM!]

in #creativecrypto6 years ago (edited)

로고6.png

Image size : 1000 by 600px
Tool : Adobe Photoshop CS6


안녕하세요:)
오늘은 @sndbox 에서 주최한 크립토 아트 & 디자인 챌린지에 도전해봤어요!


Hello freinds. This is my entry,
Link for Contest Crypto Logo Art & Design Challenge Steem#7 by @sndbox.




- Inspiration



제목 없음-2.png


한국에서는 스팀으로 거래를 하는 곳들이 생겨났어요.
이렇게 스팀이 스팀잇 외부에서 사용되는 점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인류는 끊임없이 탐험해서 지구가 구 모양인 것을 알아냈고
끝내 지구 밖을 탐험하기에 이르렀잖아요?
마찬가지로 스팀의 영역도 확장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There is a place in Korea that deals with STEEM.
I inspired the point that STEEM is used out of the STEEMIT.
Humanity has constantly explored and found that the earth is spherical.
Now, We are exploring beyond Earth.
Likewise, I hope the area of STEEM would expand.


그럼 저는 슝슝!

Thanks for reading my post:) I hope you guys like my art.

Sort:  

금손이신 포토시님도 유스셧군요!! 자주올께요 ㅋㅋㅋ

반갑습니당:D 으흐흐

잘 봤어요!

감사합니다:D

Great one!

Thanks!

너무 예뻐요!! 최고!! :D

감사합니다!!

바탕화면에 쓰려고 저장했답니다. ^^

작업한 사이즈가 바탕화면 사이즈보다 작아서 깨질 것 같아서 약간 걱정됩니다:(

가운데로 해놓고 쓰면 됩니다. 꽉 차지 않으면 꽉 차지 않는데로 사용하면 되거든요~ ^^;

왠지 쓰신다니깐 고화질로 다시 만들까 살짝 고민했습니닷

ㅎㅎㅎ 지금 화질도 충분합니다. 번거롭게 그러실 필요는 없어요. ^^ 말씀만으로도 감사합니다.

ㅋㅋㅋ스팀이 우주까지?!!ㅋㅋㅋ

슝슝! 전 크게 노는 여잡니다!

ㅋㅋㅋ 스팀 우주갈듯 하네요

우주에서도 쓰이는 스팀!

앗 스팀라떼닷...!!!

역시 선유기지 npc 꼬드롱님!

헤헷:) 제 눈을 피해갈순없지여 ㅋㅋ

사실 1시간전에 꼬드롱님 npc설이 다시 나오길래
낙서해서 올리려고 했는데 타이밍을 놓쳤다여

I love potosi <3

어머낫 고백<3
luv u luv u too:D

이 야밤에 스팀라떼가 당기는군..(안 먹어봄)
지구 보니까 어렸을 때 구슬치기 하던 구슬 생각나네
역시 뽀또는 잘해👍

나도 안먹어봄.. 전설의 스팀라떼를 언젠가 꼭 먹고 싶음!
구슬치기 ㅋㅋㅋㅋㅋ 진짜 비슷하당.
고마왕<3

슬그머니 링크에 보팅하고 사라지기
괜히 막 뿌듯해지는 아트네요 ㅋㅋ

으흐흐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potos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금손이 여기 또 계셨네요 +_+ 반가워용!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D

글로벌(?)하네요.ㅎㅎ

오...출품작이 맛지네요 ㅋㅋ

50%당첨이셔서 보팅하구가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