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이건 사야돼....ㅋㅋㅋ
이건 사야돼....

와!~ 하나 사고싶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Good post. thank you

아주 좋은 게시물, 좋은 정보를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오. 쩌..는....데여??

오오! 저도 같은 생각! 아직도 감탄중입니다~

와우 ~ 이런 제품이 있었군요
그건 그렇고 저하고 같은 키보드 쓰시네요 +_+

키보드 칭찬을 많이들 해주시네요! 뭐든 항상 스타일있게 해야죠. 암호화폐도 키보드 타이핑도~ ㅋㅋㅋㅋㅋ

이거 대박인데요??? 완전 있어보이....그와중에 키보드 이쁘시네요

ㅋㅋ 맞아요 정말 대박이쥬? 너무 든든한것같아요~ ^ ^

You got a 3.94% upvote from @buildawhale courtesy of @crawfish37!
If you believe this post is spam or abuse, please report it to our Discord #abuse channel.

If you want to support our Curation Digest or our Spam & Abuse prevention efforts, please vote @themarkymark as witness.

우와~ 이런 건 처음 봐요. 진짜 신기하네요. 갖고 싶어요 ㅋㅋ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아직 이런 신식 문명을 접하지 못한 저에게는 신세계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