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무차입공매도? 삼성코인? 유령주식?

in #cryptocurrency6 years ago

오늘 다뤄볼 소재는 삼성증권 무차입공매도?

유령주식?

이라는 주제입니다.

여러분들 공매도는 뭔지 아시나요?

없는 것을 매도 한다는 의미로 쉽게 말해서 그냥 빌려서 매도를 하는것이지요

대차헤지가 이래서 필 수 입니다^^

대차는 주식을 빌려주는 것이구요 그 빌린 주식을 가져다가 어디다 쓸까요?
다 본인의 주식 떨구는데 돌아옵니다~

무차입공매도 ???
이건 저도 뭔 말인지 ㅋㅋㅋㅋ 빌리지도 않고 업는걸 매도를 한다??
창조경제인가요 ㅋㅋ 역시 서민을 서민답게 만드는 정부 ㅋㅋㅋㅋㅋ

대단합니다~ 실로 대단하다는 소리 밖에 안나와요

죄없는 가상화폐는 그냥 무작정 규제를 하더니 ....
이건 그냥 미래~ 앞으로~ 참으로 욕이 나올만큼 어이가 없습니다.

공매도 폐지청원도 많다지만(예전부터 공매도 폐지청원 있었음.) 어차피 그 이전 가상화폐 청원 답안도 흐지부지
그저 그렇게 넘어갔었죠.

솔직히 한자리에 있는 사람이 몇 마디 하고 몇 백조 날려먹고 투기자본 막았다는 식으로
참으로 어이가 없습니다.

자기 사람 인원도 관리도 못해서 법정 처벌도 못 하는 분께서 어찌 그렇게 ....???
이번 것만 봐도 어이가 있나요? 솔직히 예전부터 해왔다가 너무 크게 벌려서 걸린건가 싶네요...

국민을 개돼지로 알면서 주식판에서 개미들만 피보는 세상인데요

유사투자자문업도 제제안도 흐지부지~ 오히려 유사투자업이 매년 커가는거 아시나요?

진짜 금감원이 뭐하는 곳인지... 혈세 낭비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