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끄적 - 문득 문득 망상.

in #daily6 years ago

요즘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무언가를 하다가도 문득 머릿속에 어떤 상상이 화악 떠오르곤 합니다.
하고 싶어서 하는게 아니라 그냥 툭~ 떠오르는거죠.
요즘에는 가족에 대한 상상이 그렇게 떠오릅니다.

일을 하다가, 계단을 오르다가, 횡단보도에서 신호를 기다리다가..
샤워를 하다가, 화장실에서 일을 보다가, 게임로딩을 기다리다가..

#.상상 하나.
아들이 귀여운 짓을 해서 아내가 아들을 끌어안고 [귀여워~]하는데..
전 그 모습을 보다가 툭 한마디를 합니다.
[자기가 더 귀여워]

#.상상 둘.
퇴근하고 와서 내복바람에 달려나온 아들이랑 격하게 인사하고, 쓰담쓰담 뽀뽀.
아내가 그모습을 보고 샘을 내면 아내를 끌어안고 쓰담쓰담 키스.

#.상상 셋.
자다가 아침에 눈을 떴는데, 아내가 옆에서 입을 반쯤 벌리고 자고 있는 모습.
그거보면서, [정말 이사람이 내 마누라가 맞나?] 막 이러면서 웃는 상황.

#.상상 넷.
휴일에 낮잠에 들었다가 일어났는데, 아들내미는 내 배위에서 자고 있고.
아내는 옆에서 자고 있는 모습. [아.. 무겁다.. 더 잘까?]

#.상상 다섯.
사춘기 아들이 아내에게 막 사춘기 반항을 하다가 식탁에 앉았는데,
[아들, 내가 수연이(왜 수연인지는 모르겠는데, 아들 여자친구)한테 막 화내면 넌 기분이 어떨것 같아?]
[니 엄마이기 이전에 내 여자다. 내 여자 힘들게 하지마라.]

라고 했다가 아내에게 [뭐래~ 밥이나 빨리먹고 출근해~!]라고 핀잔을 듣는 상황?

이런 잡다구리한 상상이 그냥 살풋살풋 떠오릅니다. 왜이러는 걸까요? ^^;;

#daily #kr-daily #jjangjjangman #kr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상상이 곧 현실이 되는거 아닐까요? ㅋㅋ

그랬으면 좋겠네요~^^/

음.. 그건 상상이기에 가능한 일입니다.ㅋ

그쵸? 아마도? ㅜㅠ

상상은 곧 실현될 겁니다. :)

감사합니다~ ㅜㅠ/

가을마법에 걸리셨군요 ㅠㅠ

저 일년 내내 마법에 걸려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