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대 이자까야 칸지

in #daily6 years ago

5.jpg


ㅎㅎㅎ 경성대 칸지 라는 곳을 다녀왔는데요!

이름은 간지났지만...

뭔가 살짝부족한 술집이었어요~ ㅎ


1.jpg

2.jpg

3.jpg


안주를 주문하고 나면 기본적으로 깔리는 것들인데

그릇도 이쁜것같고 맛은 평범한것같았어요 ㅎ

개인적으로 메추리알은 맛이 좋았어요


4.jpg

KakaoTalk_20180308_115818971.jpg


술은 사케를 주문하였는데 ....

지금 글을 쓰고있는 이 순간에는

술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ㅎ

사장님이 그러길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사케라고 했어요~


5.jpg


안주로는 타다끼를 주문 하였는데~

음... 뭔가 기름맛이좀 나는것 같았어요~ ㅎ

겉으로 보기에는 다익은것 같아서

이게 뭔 타다끼인가 싶었는데

뒷면에는 역시

타다끼 답게 살짝 익혔더라구요~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입니다~ ㅎ

Sort:  

You got a 9.50%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chic.hyun!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사케맛있어요 부드러운맛^^

ㅎㅎㅎㅎ사케는 사랑이죠!?ㅎㅎ

타다끼에 뿌린 소스도 보는 맛 있네요ㅋㅋㅋㅋ

ㅎㅎㅎㅎㅎ 소스 때문에 더 예쁘더라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