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몬] KR 2nd 토너먼트 시작 (11월 2일 오전10시 한국 시간) - 총 상금 200 스팀 이상임 ^^;

in #dclick6 years ago

점수좀 낮추고...ㅋㅋ 해야하나 싶네요 ㅋㅋㅋㅋ

Sort:  

부캐를 하나 파시고 스타터팩 사서 카드를 보내주는것도 방법입니다. ^^ 점수를 낮춰도 소환사 1짜리 이상 있으면 그것밖에 안골라지니까요..

부캐가 이미 여러개...ㅋㅋㅋㅋ
또 파서 2라운드 용으로만 쓰면 너무 슬프자나요 ㅋㅋㅋ

ㅋㅋㅋㅋ. 그러네요 ㅎㅎㅎ.. 작전 잘 짜고 들어오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