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손페스티벌 meetup 후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1022_135116457.gif

골라 골라 ㅎㅎㅎ ! ^^




KakaoTalk_20181022_135101104.jpg

이벤트하며 놀며 즐기며 ! ^^ 이벤트 마감!!









「   담 소 4 2 담백하고 소소한 사이  」


| 서울금손페스티벌에서 | 담백하고 | 소소한 |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01. 김포공항 가는길
김포공항에서 해외 이웃들을 그리워함 | @kibumh | @aileecho | @jisoooh0202

형아들 !해외에 있는 형아들이 생각났어.!! ㅋㅋㅋ 김포공항에서 일산 가는 버스를 환승하려는데 !! 김포공항에서 워싱턴행 비행기를 찍을려고 눈이 빠지게 기다리다가 ㅋㅋ

찍어서 보여줬더니 에일리 형이 타는 비행기편이라며 ㅎㅎㅎ 에일리 형아 보고싶드앙!! 카카형아 동네도 놓칠수 없지

카카형아 중국에서 일하느라 바쁠텐데 ㅋㅋㅋ 뭘 또 담달에 보내준다고? ㅎㅎㅎ 형아 기대할게 ㅋㅋㅋ


형 저거 타고 한국오는거 맞음?? 찌찌는 태국비행기가 없어서 못찍었다. ㅋㅋㅋ 찌찌 감기는 어찌 다 나은거야??

좀 쉬면서 일을 하삼 ㅋㅋ 김포공항 개미지옥에서 미틴 길치력을 뿜뿜하며 나오지 못해서 결국 택시를 타고 3시간을 걸렸다는건 비밀로해줘.. 휴... 11시에 셋팅을 맞춰야하는데 도착하니 10시 45분..ㅋㅋㅋㅋㅋㅋ 버스 지하철 버스 버스 택시? ㅋㅋㅋ 택시가 답이구나..





02. 이웃들과의 즐거운 만남

샌드위치를 하정우처럼 먹고 있었는데 음..
미모의 여성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뽀돌?!!!! 음??

누군지 알것같은데? 엇!! 띨띨이다 ㅋㅋㅋ 청평에 사는 띨띨이가 ㅋㅋ 둥이들도 같이 와줘서 너무고마워!! 하하 둥이들이 어찌나 잘 웃어주던지 양팔에 한명씩 안고 놀아줄수있을것같아!

마카롱살때 큰소리로 띨띨아 뭐먹을래 라고 해서 내가 당황해서 급 ~ 본명으로 부름 ㅋㅋㅋ

알바가기전에 잠깐 들른 호핑유도 너무 고마워 ㅎㅎㅎ 일산에 사는데 도서관에서 멀다고 하더라고 ㅋㅋㅋ일산이 서울보다 큰거 같아..

단바단바단바 어디서 술취한 아저씨가 걸어오는줄알았다는... ㅋㅋㅋㅋ 상태가 ㅋㅋ
오늘 출근은 잘했는지 모르겠네 ㅋㅋㅋㅋ 멀리서 와줘서 고마워 ㅎㅎㅎ !!!



@steempayco 현금이 없으면 당황하지 마세요 @steempayco로 간단하게!!






03.먹거리
코젤다크시나몬 | 내사랑깜빠뉴 | 새우완탕면




마카롱은 한개 먹어보구,, 속이 안좋아서 새우완탕면의 국물을 먹으며~ 속을 달래고 ㅎㅎㅎ 김밥 샌드위치 ~ 등등 다코야끼~~

앗 뒷풀이로 치킨 사진을 깜빡했다능 ㅋㅋ 수요미식회에 구운마늘과 튀긴닭똥집과 함께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다능!! ㅎㅎ

이후에 기차가 폭폭 폭폭 하며 맥주를 갖다주는 맥주집에가서 맥주를 마시며 돈번거 다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응원해준 형아들 모두 모두 감사해 !! ^^




엇 스팀잇!! 스팀잇 설명이네 라고 말하고 지나간 모르는 형이 있던데 ㅋㅋ 혹시 이글 보면 ㅋㅋㅋ 잼있겠다 ㅋㅋ 아이디 뭐냐고 물어볼걸 ㅋㅋㅋ 손님땜에 못물어봤넴 ㅋㅋㅋ 아쉬워 ㅋㅋㅋ 여기

@steempayco되죠?? 물론이죠 !!
스티미언은 스팀페이코 하나면 됩니다앗!! ㅎㅎㅎㅎ
seller 로서 @steempayco 도 써보고 너무 나도 좋았던 추억이었어!!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짧은 댓글에 가치를 부여하자 -dabble토큰

그동안 비트코인을 시작으로 블록체인은 숨가쁘게 달려 왔습니다 처음에 공청회를 하고 토론회를 하...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steemshop 에 입접했던 물건들은 모두 소진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았겠당.. 나도 만나고 싶었는데... ㅠㅠ

ㅋㅋㅋ 알아알아 오고싶었다는거 ㅎㅎㅎ!!

뽀돌님 밋업 즐거워보여요! :)

귤 판매 글 리스팀 이벤트에 당첨되셨어요~! 스팀챗이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귤사세요" 에서 귤 받으실 주소(우편번호 필수!)랑 연락처 알려주세요!!

카톡으로 남겨드렸어염 ㅎㅎㅎ 1개는 추가 주문했구여 1개는 선물 배송 부탁드립니닷^^
귤 배송생각에 너무 행복해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번돈 다 씀!! 뭐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잘 먹었음 된거지!! ㅎㅎ

ㅋㅋㅋ 응 인생 뭐 있어? 탕진잼이지 ㅋㅋㅋ

뽀돌니임!!! 너무 멋있어요!!!

Congratulations @jinuking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232.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ㅋㅋㅋㅋ 알고있어요 !!! ㅋㅋㅋ

금손 페스티발에서도 이벤트!!!ㅋㅋㅋㅋ
미국 중국은 있는데 태국 비행기는 없는거야?ㅜㅜ
ㅋㅋㅋㅋㅋ 띨띨이형아는 본의아니게 가족에게 커밍아웃 됐네 ㅋㅋㅋ

고생했어 형아~!!!!

ㅋㅋㅋ 태국비행기도 계속 기다렸는데
안보이더라공 ㅎㅎ 아마 있었을꺼야 내가 눈이 안좋아가 ㅋㅋ
웅웅 고마워~!

그날 돈벌어 당일 탕진잼. 진정한 걸크러쉬. 오늘만 산다!

웅 나 저번 전시회도 그랬어 구름형아 ㅎㅎㅎㅎ!! 인생 한방이지뭐 ㅋㅋ

밋업보다 탕진잼이 더 큰 것 같은 기분인데요.ㅋㅋ
dclick!
c.png

아뇨 밋업이 최고죠~^^

수고하셨습니다.^-^*
01 2.gif

감사합니다...저기 저 가오나시? 가쓰오부시? 페스티벌에 분장한 사람 봤어 ㅋㅋㅋ

pikicast-1602477854.gif
니옆에도 있어..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4 :10/22 ~ 10/28>10/23(화) 운동챌린지 미션 "손브이"입니다.

...;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innovit kindbreeze ccodron illluck girina79 bbooaaeepitt925 trexlow jhsung2002 dazzlingmango hodolbak goodhello ...

imrahelk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imrahelk님의 [후기] 금손인척 나갔던 ☆서금페☆로 주말 탕진!

...! 저도 둥이들에게 우쭈쭈 해주고 싶었는데 멍때리는 모습만 보여드렸네여ㅋㅋㅋㅋㅋㅋ

사진출처 : 뽀돌님 (bbooaae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을 개인 카카오톡으로 전송받았으며, 업로드 허락을 받았으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b...

끝이 좋아서 나도 참 좋다 ^^

ㅋㅋ 미미형아 고마워 !! 형이 좋으면 나도 좋지~!

넘나 반가웠던 나의 비행편~ 공항에서 그걸 또 찍어주는 이쁜 뽀돌 마음~ 페스티발 무사히 잘 마친거 축하해 💕

내가 타이밍을 못맞춰서 ..ㅋㅋㅋ 휴대폰 하늘에 대고 계속 기다림...ㅋㅋㅋ
에일리 올때까지 계속 기다릴꺼임..ㅋㅋㅋㅋㅋ 고마웡 ㅎㅎ

solnamu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lnamu님의 귤사세요! 리스팀 이벤트는 @bbooaae 뽀돌님이 당첨되셨습니다!


귤사세요! 리스팀 이벤트는 bbooaae뽀돌님이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지난 주에 주문해주셨던 분들에게는 오늘(월요일)에 일괄발송이 되었답니다. 아마 늦어도 수요일까진 들어갈 거예요. 혹 도서산간 지역에는 조금 늦게 들어...

^_^ 수고하셨어요~ 예쁘게 디스플레이 하셨네요~ ㅎㅎ

ㅋㅋ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영~^^!!

와 재미있어보여요...!
새우완탕면 그와중에 시선강탈!

새우완탕면 첨 먹어봤는뎀 괜찮드라구영~^^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호오~~금손~!
수고하셨습니다.

ㅋㅋ 똥손입니다 감사합니다.

고생했어 누나 ㅋㅋㅋㅋㅋ 밋업도 하고ㅋㅋ 돈도 벌고 좋네 금손 멋져

ㅋㅋㅋㅋ 방문해줘서 고마워 뮤트한줄 ㅋㄱㄱㄱㄱㅋㅋ 금손은아니야 ㅋㅋ

KakaoTalk_20180424_223550061.gif
나도 서울에 살았다면 바로 달려가서 매진시켰을텐데..알지? ㅋㅋㅋ

매진매진 됐음 ㅋㅋㅋㅋㅋㅋ
고마웡~~^^!!!

우아 멋지다 뽀돌언니
이웃들과도 좋은 인연 좋은 추억이야 정말~
먹는게 남는거지!!☺☺

ㅋㅋㅋ 다들 깜짝 방문이라 너무 놀랐엉
ㅋㅋㅋ 너무 고맙드라궁 ~~~

Hi @bbooaa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06 which ranks you at #1375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9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66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