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VENT 공지] 총 상금 300스팀+100스팀, <스팀방송국>의 이름을 공모합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어차피 많은 사람을 만나야 한다는 점에서 본질은 같았을지도 모르겠군요.

영어 : Let's meet up , 한글 : 우리만나요(사람의중요성)

(다만 계획된 정치 시사 프로그램 이외에도 다양한 방송을 선보일 생각입니다).

영어 : Admljy19 Studio AS 한글 : 무상수리센터(고민들어주는)

정치 시사 토론 프로그램을 위주로 할 생각이며, 11월 중순 이후 첫 방송을 올릴 계획입니다. 사회 전반에 있어 문제가 되는 사안을 토론한 뒤, 미래를 예측하고 방향성을 정해 베팅을 하는 것이 일단 <스팀방송국>이 계획하고 있는 메인 프로그램의 내용입니다

영어 : Admljy19 Atelier AA 한글 : 지식배터리(정치시사대한정보를채워주세요)

3개해도 되나요 근데?ㅋㅋ

Sort:  

하나만 걸려라 이건가 ㅋㅋ

ㅋㅋㅋ 몇개하란 이야기가 없어서 스파스파도 괜찮은거같은데 ㅋㅋㅋ

그것도 지원해 ㅎㅎ
아이디어 뱅크야~!!

지식배터리 괜찮은뎅?? 지식충전소? 뭐 이런 것도 좋겠다 ㅎㅎㅎ

ㅋㅋㅋ 칭찬도 해주고 칭찬할 줄 알았구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