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의정부 '카페 아를'

in #dclick6 years ago

진짜 여긴 외국같네요ㅎㅎ

참 곰돌이 그림에 danbirang님 표시가 전혀 없어서요. 앞으로 쓸때 어떻게 써주시길 원하시는지 여쭤봐요.

  1. danbirang을 그림에 넣어 수정해서 보내주신다.
  2. 그림은 그대로 두고 제가 글에 멘션(@danbirang)을 매번 추가한다.
  3. 멘션공해가 될수있으니 @를 빼고 아이디만 적는다.
  4. 그냥 가끔 멘션 또는 언급해 드린다.
  5. 아예 언급 없는 것을 원한다. (물론 이 경우도 제가 가끔 감사의 글 적을때는 강제로 소환되십니다ㅎㅎ)

원하시는 걸 편히 말씀해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Sort:  

5번 ㅎㅎ 출처 안밝히셔도 되니 곰돌이님 편하신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네 정말 감사합니다~ 좀있다 곰돌이도 인사하러 올거에요ㅎㅎ

감사합니다~ 그럼 종종 감사표현때 언급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