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보팅가치(Upvote Value) 개념원리와 실제 계산 사례

in #dclick6 years ago

감사합니다. 저는 한편으로는 요새 제가 너무 스팀잇에만 국한 된 이야기에 시간을 많이 쏟고 있지 않나란 생각이 들더라고요. 스팀잇에 너무 빠진듯ㅎㅎ 그게 또 돌아가는 서비스다보니 재밌는게 참 또 있지만ㅎㅎ
그래도 앞으론 되도록 시간을 두고 다른 분들 포스팅 참고해서 굳이 추가로 할게 있으면 더하는 방식은 어떨까도 고민중입니다. 보상이 증가한 부분도 사람들이 많이 궁금해하는데 로마인님께서 글을 안써주시길래 써봤습니다ㅎㅎ 그리고나니 그래프로 그려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딱 들더군요. 글로만은 이해가 잘 안되거나 안믿을수도 있으니ㅎㅎ

Sort:  

네 이것저것 잘하고 계시자나요.

편하게 가시죠 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