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 Fidelity의 기관투자상대 사업시작시기....

in #dclick5 years ago

테더문제는 잠깐 글을 써서요. https://steemit.com/busy/@byubat/5hjnla 요약하면 비파가 크립토캐피탈에 돈을 보냈는데, 이회사가 국제자금규정을 준수하지 않으며 8억5천만 달라가 묶여버린거죠. 이걸 요청한게 뉴욕검찰청이고 현재 자금출처를 확인하기 위해 비파고객명단을 내놓으라고 하고 있고, 비파는 거부하고 있죠. 장기간 법적으로 해결될 문제이긴 해도 돈이 없어지지는 않을것 같네요.

Sort:  

사실 양측에 오고간 법적인 문서들을 보면, 뉴욕검찰이 좀 억지스러운 것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냥 일반인의 눈으로 보기에는 그렇지 않아도 뉴욕검찰의 법적 이론 전개가 좀 허접한 것은 사실이에요.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들이 무슨 글로 어떤 주장을 하면서 서로 법원에 글을 보냈는지 이해하지 못하고, 모든 사실은 신문기자의 눈으로 전해질 뿐이죠. 뉴욕검찰의 행위가 빗피넥스나 테더를 저격하기는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만, 언론플레이가 빗피넥스와 테더를 넘어서서 암호화폐시장 전체를 흔들기엔 족하죠. 그리고 뉴욕검찰이 움직인 시기가 참...재미있어요. 한참 상승장에 빵!! 이라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