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스팀잇 출간 소식 // 10/18부터 교보문고에서 구입 가능!!

in #dclick6 years ago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엘에이에 비오는 날만큼 포스팅을 하던 제가
오늘은 오랜만에.. 정말 아주 오랜만에(...) 좋은 소식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던 초보자를 위한 스팀잇 가이드 이지스팀잇이 무료 PDF 배포 버젼이 아닌

실제로 출판사에서 편집하고!!

공장에서 인쇄된!!

손으로 만질수 있는!!!

리얼 종이책으로 출간되었다는 소식입니다ㅠㅠ

Screen Shot 2018-10-16 at 2.42.43 PM.png

그렇지만 PDF 버젼도 여전히 @segyepark님의 스팀툴에서 무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하지만 책에는 PDF 버젼에는 없는 무언가 엑스트라 보너스가 있죠 +_+ 어떤 보너스일까요?!
그건 책을 직접 보시면 알수 있습니다!!!!
사실은 저도 모릅...

교보문고에 이지스팀잇 책 구매하러 가기

참고로 위의 링크를 가셔도 책 상세 페이지만 있을 뿐 아직은 구매가 안된다고 합니다 ㅠ
18일부터 구입 가능해요!!! 😂😂😂😂

그럼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챙기시길!
여러분 다음에 만나요!

후문 제작 @mipha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10월 11 2018

오늘은 1만번 도전 실패네요. 1만원 채우려고 밖에 나가려다 너무 추워서 저녁 산책은 포기했습...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엑스트라는 천재화가 미파의 컬랙션인가요?

그건 비밀입니다

축하합니다. 스팀잇이 더 대중화 되기를 ^^

네 이제 한번 빵 뜰때도 됐죠!!

이 책 광고가 Dclick 최초의 광고로 나오면 좋을 텐데요.....

https://steemit.com/dclick/@kgbinternational/--1539360025815

오 그런 좋은 아이디어가...!!!

1회 광고 의뢰를 하려면 얼마나 드는지 궁금하기는 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 광고타고 왔습니당~~~

축하드립니다. 미파그림 요샌 보기힘들어진듯한데ㅎㅎ 오랜만이네요. 설마 저런게 인쇄버전에만 있는 것은 아니겠죠? 기존 스팀잇 유저가 많이 사줬을지도ㅎㅎ

축하 감사드립니다 ^^ 많은 분들이 고생해서 작업하셨는데! 대박 났으면!

와 축하드립니다. ^^ ㅎㅎ 대박나시기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pdf엔 없는 책만의 보너스 몬가가 궁금하네요
마지막 후문 무섭습니다 😱

미파님이 만들어주신 죽창케이크 후문ㅋㅋㅋ

@easysteemit 화이팅!

감사합니다 :) !! 화이팅!!!

와우 축하할일입니다^^

감사합니다 >_<

옴마!
스팀잇이 대중화의 신호탄이되는 건가요.~^^
베스트셀러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베스트셀러가 되면 그만큼 스팀잇도 활성화가 되겠죠?! +_+ 감사합니다 ^^

오! 축하합니다~!

감사드려요!

풍악을 올려라아!!
경사스럽군요!

기린님 잘 지내셨나요 ㅠㅠ 오랜만에 블로그 들어가보니 맛있는거 드시고 잘 지내시는것 같아 다행이군요 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출간되는군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라나님!!!! :)

엑스트라 보너스라...호..혹시 스파업 시켜주나요~~? ^^

앗.. 그..그건.. (식은땀)

리얼책이라니!! 대박 소식이네요!! :D
엑스트라 보너스가 뭘지 정말 기대됩니당 ㅎㅎㅎㅎ

이래놓고 사실 보너스는 없었습니다 (짜잔)
...이러면 돌맞겠죠 ㅇ<-<

그야말로 스팀잇 교과서가 교보문고 입성!!!!!!!!!!

둠칫 두둠칫

꺍!!!!! 드뎌!! 저자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경아님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ㅇ<-<

앗, 드디어 종이책으로 나왔군요.
기대됩니다.^^

드디어 내일 나오겠군요 ㅎㅎ
방문 감사드립니다 ^^

응원합니다 ㅎㅎ 드디어 오프라인 스팀잇책이 나오네요 :)

헉 군인이시군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디클릭통해 포스팅 방문했습니다. 출판이라니.. 스팀잇과 함께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디클릭 클릭 파도타고 왔어용~!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 클릭 파도타고 또 왔어용~!
올때마다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