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노래 여행기([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newbijohn 기획)

in #dclick6 years ago

처음에 목풀기가 인상적입니다 ㅋㅋ
뭔가 첫번째 노래는 치어리딩해야만 할것 같은 신남이 묻어나는군요 ㅎㅎ
저도 예전에 한숨 정말 많이 불렀는데 오랜만에 불러보고 싶어지는군요 ㅎㅎ

Sort:  

한숨 부르다가 위액 역류하는줄 알았습니다^^ 센터링님. 2회차도 기대하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