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진행] 단바인의 보이는 라디오 수다 시즌 마지막화 (with @tk0319)

in #dclick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919_143955601.jpg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 소개

스팀잇 최초(?) 라디오 방송
스티미언과 소통하는 방송 단바인의 라디오수다




  • 이번주 게스트

위보스의 술미남 @tk0319입니다.
(feat. 몰래온손님)

게스트요청으로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합니다.




  • 방송 코너 소개


1. 너의 꿀팁 소리가 들려

게스트가 가지고있는 꿀팁공유해 드립니다


2. 게스트에게 질문해주세요.

게스트에게 궁금한점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로 남기기 어려운 질문은 카톡이나 메일로 방송에 사연을 보내주세요. 채택되시는분에게는 아래에 참여자 보상을 드립니다.

라디오사연

[email protected]




  • 방송참여자 보상

@danbain풀보팅이용권
스타벅스 쿠폰




  • 방송 링크

Youtube
2018.10.24(수) 21:00 ~




  • 기타사항

방송에 대한 의견 남겨주시는분들에게는 보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화 다시보기는 영상문제 및 스폰서측의 요청으로 비공개로 전환하였습니다.

이번 게스트를 마지막으로 라디오는 종료됩니다. 방송후기는 다음에 포스팅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부족한 방송을 시청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다시듣기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1화 게스트 @smigol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2화 게스트 @ukk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3회 게스트 @epitt925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4회 게스트 @hopeingyu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5회 게스트 @bbooaae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6회 게스트 @ccodron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7회 게스트 @aperit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연남동 플라워카페🌿 VERS 벌스

안녕하세요! 신농입니다 :) 연남동 데이트 팟캐스트에서 소개했던 플라워카페 VERS 벌스를 자...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시즌 마지막이라뇨 ㅠㅠ

시즌2도 할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막방 본방사수!

본방사수에 채팅까지!! 감사합니다 ㅋㅋㅋ

본방사수하고 있습니다. 다음 시즌!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본방사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아쉬워요~ ㅠ.ㅠ

저도 아쉬워요ㅠㅠ 다음시즌에 게스트로 나와주세요

저 따위 플랑크톤이 나가봤자 도움이 아니고 민폐입니다.
브랜드 이미지 상승을 위해 고래들을 섭외 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1부 끝~ 2부에서 더 새로운 모습으로~^^

새로운모습으로!!

오늘방송 재미있게 잘 봤어요 ~^^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처음으로 채팅도 참여해주셨네요 ㅋㅋㅋㅋ

매 방송을 챙겨보진 못했지만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
본방은 못보겠지만 다음 편 기대할께요~ ㅋㅋㅋ
그리고 다음 시즌두요!!

다음시즌 기대해주세요 ㅋㅋㅋ
챙겨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웠습니다.. 단바형님 고생하셨어요!!!

어제 너무 재밌었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