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시우드 반제품 열쇠고리

in #dclick6 years ago (edited)

main (13).JPG

팬시우드는 나무 조각에 그림을 그려서
생활소품을 만드는 공예입니다.

1 (8).JPG

나무에 직접 그림을 그리는 경우도 있지만
그림이 그려져 나오는 '반제품'을 구하면
색칠만 하면 예쁜 소품이 탄생합니다.
(저는 반제품을 구해서 채색했습니다.)

1 (30).JPG

채색은 붓펜이나 마커, 글리터펜 등
다양한 채색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마커가 가장 나무에 밀착되는
느낌으로 선명하게 채색이 됩니다.

1 (36).JPG

별자리 종류가 다 있으면 좋았을텐데
몇 가지는 반복돼서 빠진 게 몇 개 있네요.
너무 그림이 작으면 색이 나무에
묻히는 느낌이 있어서 큼직한 그림이
예쁘게 채색되는 것 같습니다.

1 (42).JPG

다 칠한 완성품은 열쇠고리를 달아서
예쁜 액세서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20181016225047.png

열쇠고리 외에도 시중에서 판매하는
팬시우드 반제품 종류가 많아서
명함꽂이나 시계, 손거울, 달력 등
다양한 소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채색만 하면 되는 팬시우드 반제품으로
나만의 예쁜 액세서리를 만들어 보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asty life#5. 강릉짬뽕순두부 동화본점

안녕하세요~ 10월 9일 쉬는 날!ㅎㅎ 강릉에 놀러갔다 왔어요 전날 퇴근하고 먼저 출발해서 자...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디클릭 클릭 파도타고 또 왔어용~!
올때마다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반제품도 채색만 했을뿐인데 고급져 보여요^_^

나무에 색이 스며드는 느낌이 부드럽고
좋더라구요 ㅎㅎ

작년에 이걸로 좋은일좀 했쥬 ㅎㅎㅎ

봉사하는데서 이걸로 아이들이랑 좀 놀아줬어요~ㅎㅎ

벌써 해보셨군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반제품이지만 색조합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 느낌이 확 달라집니다. 별자리 그림들 귀여워요. ㅎㅎ

동글동글한 캐릭터들이 귀여운 거 같아요.
다른 종류의 팬시우드도 해보고 싶어졌어요 ㅎㅎ

오옷 이쁘네요ㅎㅎ 보팅맞팔신청하고갑니다!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보기만 해도 예쁘네요 ^^

모아놓으니 더 아기자기해 보이는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트리에 걸어 놓으면 너무 이쁠거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트리 장식은 좋은 아이디어네요.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이야 역시 대단하셔요~~~ 빨리 곰돌이도 그려달라ㅋㅋ 워낙 보팅력이 약해서 디클릭클릭하고 갑니다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디클릭도 감사드려요^^
요즘 갑자기 바빠져서 ㅋㅋ 간단히 곰돌이 이모티콘
만들어 봤는데 맘에 드시면
마우스 오른쪽 우클릭 저장해 가세요~ ^^(200픽셀)

GOM200GOM2123.png

GOM200GOM3123.png

우와 귀여워요~~ 이따가 밤에 곰돌이 일기장에 적어넣을게요~

이제보니 통계도 가져다 쓰신듯? 깨알같은 디테일이네요ㅋㅋ

ㅎㅎ 깨알같은 걸 잘 보셨네요 ^^
귀엽다고 생각해주시니 감사해요~

곰돌이가 @danbirang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970번 $14.357을 보팅해서 $12.64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어라 이거 곰돌이로 풀봇드린다는거 깜빡했다가 곰돌이가 댓글살리러 와서 알았네요. 곰돌이 힘이 많이 약해졌지만 다시 보팅해드리고 가요. 정말 감사합니다!

귀여운 곰돌이 이모티콘 감사합니다~~~

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이네요^^

요새 바쁘신지 글을 안쓰셔서 댓글 찾아 보팅해드려요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우앙 대박 귀엽당~~~ 곰돌이 그리신거 보고 왔어용. 이게 다 직접 만든거에요? 아 어쩐지 좀 눈에 익더니 그림은 그려져있는거? 저 캐틱터 어디서 많이 봤는데 뭐더라ㅠㅠ 아무튼 대단하셔요. 색감 진짜 이쁘게 칠하셨네요. 뭔가 볼거리하나 더 생겼네. 팔로우하고 가용.

ㅎㅎ 감사합니다. 반제품이라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색칠만 해도
예쁜 작품이 나온답니다.

디클릭타고 왔습니다:]
디클릭 가즈아!

ㅎㅎ 반갑습니다. 디클릭 좋아요 ^^

갬성 뿜뿜 하네요~ ^.^
디클릭 클릭! 클릭!!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눈에 띄는 대로 디클릭 디클릭 ^^

감사합니다~ ^.*

와예쁘네요 디클릭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색상은 마음대로 칠하면 되는군요~ 너무 아기자기합니다
디클릭하고가요~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