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와 있습니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AF1F6CE3-56A5-4030-BFDB-B93D1A584331.jpeg

일본에 와 있습니다.
도쿄는 정말 오랜만에 왔는데
오다이바는 십여년 전하고
크게 달라진 게 없는 거 같네요.

6A884DD2-16E9-42A1-8CB3-A3646E2D5A6B.jpeg

전시회 갔다가 고래가 보이길래
반가운 마음에 찍어봤습니다.

253D29DE-68B1-4381-AD58-41771200BE24.jpeg

할로윈 분위기는 상점에서나 간간히
볼 수 있네요.

자세한 건 돌아가서 포스팅하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est

test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Unboxing story#...

Sort:  

조심히다녀오세요

감사합니다. 잘 다녀왔습니다. ^^

일본에 자유의 여신상이...ㅎㅎㅎ 여행 잘 하시고 재밌게 놀다 오세요!

일본에서 1998년에 프랑스의 해 기념으로
복제품을 선물받은 것이라 합니다. ㅎㅎ
프랑스 정부에서 공인받은 자유의 여신상은
뉴욕 원본과 파리 복제품, 일본 복제품 3개라고 하네요. ㅎㅎ

뉴욕인줄...ㅎ
도쿄를 못가봐서요~

재미나게 놀다 오세요~~~

다른 일로 갔다가 오다이바만 휘리릭 보고 왔는데
공기 맑고 경치가 좋아서 짧은 시간이지만 잘 보고 왔어요. ㅎㅎ

날씨추운데 조심히 다니세요.

서울이 갑자기 추워져서 그런지
오다이바 쪽은 오히려 다니기 딱 좋은
날씨더라구요.

@danbirang님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그럼 전 다시 꿈나라로~ @gomdory 곰도뤼~

감사합니다. ㅎㅎ

일본에도 스팀잇이 유명한가보죠? 고래가 있군요 ^^
클릭 ddddddddddddddd ~~~~ 하구 갑니다. ㅎ ~~~~

ㅎㅎ 그냥 어디서든 고래만 보이면 그냥
반갑더라구요. ^^

Congratulations @danbir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5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75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첫짤보고 미국인줄 알았네요ㅎㅎ
오늘도 디클릭!

ㅎㅎ 자유의 여신상이 생각보다 아담해서
귀여웠어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ㅎㅎ (증인 보팅은 지난 번 했습니다~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