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보헤미안 랩소디, 1조 달러 스팀 지갑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
@danihwang


요즘 바닥의 끝을 보여주고 있는 시세네요. 그럴수록 더 의지를 내어 포스팅을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결국 살아남는자가 강한 거고! 내가 포스팅을 하는 한, 스팀잇은 살아남을 테니까요!!


보헤미안 랩소디

1

어제(수)는 회사에서 문화의 날이라고 오후에 밖으로 나가서 문화를 즐기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같은 부서(!?) 동료 4명과 함께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취향에 따라 2명씩 다른 영화를 보았고, 저는 '보헤미안 랩소디'를 선택했습니다.

퀸이라는 밴드에 대해 잘 몰랐고, 그 노래들도 대략적으로만 알았지만, 영화관을 나올때는 뭔가 큰 울림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추정자산 가치=1조달러??

1

방금 스팀 지갑의 추정자산 가치를 보니,

$1,381,221,611,186.94

이렇게 뜨네요! 물론 시스템 오류라는 걸 알지만 기분좋네요 >ㅁ<

이 정도의 가치가 되려면,,, 제가 11,278.354 STEEM이 있으니까,,,, 1스팀당 약 1억 달러 정도 가면 이 가격이 나오는 건가요?ㅎㄷㄷ


Keep Calm and Steem On

편안한 밤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팔공산 용주암(龍株庵)

![image]( ## 팔공산 용주암(龍株庵) 인간은 평등하다고 하는 것은 정치적인 구호일 뿐...

Sort:  

캡처.PNG

저는 보팅 가치가 30억이랍니다ㅋㅋㅋㅋ

ㅎㅎㅎ 행복한 버그네요

문화의 날이라 밖으로 내보내는 곳이 다 있다니..!!
잠시나마 행복하려 했는데..
전 너무 터무니 없는 금액(완전 상상 그 이상이라..)이라 그냉 무덤덤.? 했네요. ㅎ

ㅎㅎㅎ 그냥 재밌는 버그네요ㅎㅎ

저런 오류는 기분좋은 에러죠!ㅎ
저도 조만간 퀸 보러가려구요~
오늘도 디클릭!

퀸!! 최곱니다ㅎㅎ

퀸을 잘 모르셨다니 ...ㅎㅎ 벌써 퀸은 흘러간 가수인가싶네요 ㅎㅎ

퀸 최고네요~~!!

저도 스팀지갑 보고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

그니까요ㅎㅎ 기분좋은 깜놀

1조달러 축하드립니다. 한턱쏘세요~ ㅎ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1조달러^^ 근데 실제 지갑에는 돈이 없네요ㅜㅜ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당~~~

내년 이맘때는 저 가격이 현실이 되어 잇기를요!!ㅎㅎㅎ

현실이 되기를!!!

1스팀당 1억.. 가주면 안되려나요ㅠㅠ

가즈앗~~~~~!!!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