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0.1스달 가지고 날로 돈 버는 방법!!! (그리고 약간의 이벤트!!!)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지누킹님!
3번 참여 누르고 전송했는데..
2번 참여로 나와요..ㅠㅠ
제대로 안 된 건가요?

앗!!! 다시 가서 보니 3번 참여 잘 되었습니다!!ㅎㅎ

Sort:  

붸리굿입니다!!! 3게임 참가비 지원 갑니다!!!ㄱㄱㄱ

붸리굿을 따라 읽게 되네요?
저 영알못인데...ㅎㅎㅎ
지원 감사합니다!!

이거 중독이예요!!
방법이 쉬우니 그냥 가서 누르게 되네요
게다가 이번엔 5판 클릭;;;;
마성의 게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