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간식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엘리엇코코입니다!
간식에 있어서 귀차니즘때문에 대부분은 편의점이나 베이커리에서 사온 것을 자주 먹는 편인데, 오늘은 직접 해먹었어요. 그만큼 간단하기 때문이죠!!

일식집에 가면 나오는 스끼다시(?)로 콘치즈를 정말정말 좋아해요. 가끔 가면 꼭 리필해서 두번은 먹는데, 오늘은 집에서 원없이 먹었어요. 너무 많이 먹어서 입이 느글느글하네요.


KakaoTalk_20181008_203301312.jpg


팬 달구고 버터 한 조각 잘라 넣어준다음 옥수수캔을 따서 당근 양파와 볶고, 치즈를 종류별로 넣어서 약불에 노릇노릇하게 만들어주면 끝이에요!! 저같은 요알못도 할 수 있답니다!! 사진엔 없지만 스텔라 아르투아 한 캔 따서 같이 먹었어요. 내일 쉬는날이어서 기분이 넘나 좋아요~헤헤헤 여러분도 행복한 저녁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전에 집에서 버터바르고 옥수수올리고 치즈 올려서 오븐에 해봤는데 그맛이 아니더라구요 ㅠㅜ

물어보니 마요네즈에 버물 어서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님께선 마요네즈 안했는데도 진짜 잘 됐는데요 ㅋㅋ

엇 마요네즈 넣었어요!! 글 쓰다보니 깜박했네요ㅜ 물론 일식집에서 먹는 그 퀄리티는 아니지만 먹을만한거같아요~~

저도 비슷한걸 해먹어요 ㅎㅎ
전 여기에 마카로니를 추가해서 만들어요^^
만드는 방법도 어렵지 않아서 간단하게 먹기엔 좋더라구요

마카로니도 추가해도 맛있을거같아요! 담에 사와서 넣어서 먹어볼게요~~

그쵸 간단히 해먹기에 너무 편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