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VENT 공지] 총 상금 300스팀+100스팀, <스팀방송국>의 이름을 공모합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Broadsteem 혹은 Broadcasteem 으로 응모합니다~!! 어감은 브로드캐스팀이 더 나을까요?ㅎㅎ
좋은 이름 생겨서 건승하시길 바라요~^^

Sort:  

어 이게 글을 좀 수정했습니다 ㅋㅋㅋ
게임 플랫폼 상표권 문제로 스팀은 가급적 들어가지 않는 게 좋은 걸로요 ㅎㅎ 미리 고지를 안 드렸으니 다른 아이디어를 다시 제시해주셔도 좋습니다 ㅎㅎ

앗 ㅎㅎ 생각해보고 열심히 참여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