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지금 메가 밀리언 로또 열풍

in #dclick6 years ago

메가 밀리언(Mega Millions)은 미국에서 제일큰 잭팟 게임중 하나이며, 5 등까지 최고 5백만 달러를 제공하는 유일한 게임이라고 합니다. 잭팟은 4,000만 달러부터 시작하며 매주 화요일, 금요일 두번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당첨자가 없을시 계속 이월되어서 잭팟 상금이 기하 급수적으로 늘어나는 방식입니다
m1.jpg

어제 저녁 화요일(10월 16일)에 진행된 메가 밀리언에서 또 다시 당첨자가 나오지 않아 이제 젝팟 당첨금은 900밀리언 달러(한화 1조 152억원)가 되었습니다
m0.png
이는 메가 밀리언 복권 사상 역대 최대 규모 당첨금으로, 미국 복권 역사상 두번째로 큰 당첨금액 이라고 합니다.

다음 추첨 시간은 미국 동부시간 10월 19일 저녁 11시에 추첨을 하게 됩니다
잭팟 상금이 계속 늘어남에 따라 단돈 2달러를 투자하여 인생 역전의 기회로 삼을려는 사람들의 열풍 행진이 계속되고 있는것입니다

게임 방법은 5개의 숫자와 메가번호 1개가 다 맞으면 잭팟이 됩니다
m3.png

  • 70개의 일반 번호중 5개를 골라서 맞춰야 하고
  • 25개의 메가 번호중 1개를 골라서 맞춰야 합니다
  • 5개의 일반 번호와 1개의 메가 번호 모두 맞으면 잭팟이 되는 것입니다

본인이 직접 번호를 택할수도 있고
m4.jpeg

컴퓨터가 번호를 랜덤으로 선택하여 줄 수도 있습니다
m5.jpg

만약 잭팟에 당첨되면 얼마를 받게 될까?

  • 일시불로 받게 되면 513 밀리언 달러(5천 785억)를 받게 되고
  • 나눠서 받게 되면 30년 장기 분할로 받을 수 있습니다

미국 50개 주에서 메가 밀리언을 구입 할 수 있는 곳은 42개 주 입니다
m8.png

네바다주에서는 메가 밀리언 복권이 금지 되어 있기 때문에 캘리포니아 경계지역에 몰려와 복권을 구입 할려고 길게 줄을 서기도 합니다
m6.jpg

3억250만 분의 1 확율을 뚫고 메가 밀리언 잭팟을 통해서 인생 역전을 한번 시켜 볼까요? ㅋㅋㅋㅋ
m7.jpg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한번씩만 눌러 주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2018년 KR 커뮤니티 어워즈 #3 공식대문 , 설문조사, 트로피

안녕하세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maikuraki 입니다 KR 커뮤니티 어워즈를 도와주고...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flag

Here! Have a Flag!


im a very useful value add to this network. please vote for my comments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눌렀습니다 ㅎㅎ
당장이라도 미국으로 가고 싶네요
누가 당첨이 될지... 정말 상상할 수 없는 금액이라^^

플로리다에는 대신 파워볼이 있는데요, 지금은 345밀리언 정도 되네요 ㅎㅎ
@eth0619 님 당첨되시면 1밀리언만 어떻게 안될까요~? ㅎㅎ

저거 당첨 되면...ㄷㄷㄷㄷ
사랑 실천하고 갑니다^^

당첨금이 1조???ㅋㅋ 우리나라 로또랑은 차원이 다르네요 ㅋㅋ

간만에 로또 사야겠네요.ㅎㅎ 지난번에도 이럴때 5개 샀는데 단 하나의 번호도 맞지 않아서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ㅋㅋㅋ 디클릭하고갑니다.

ㄷㄷㄷ 누가 당첨 될려나요 ㅎㅎ
외국인들도 한국에서 로또들 많이 사던데

Hi @eth06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23 which ranks you at #993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93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