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DNA 테스트, 강아지 너 순종 맞아?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우리집 강아지는 포메라니안 입니다

바로 요놈이죠 ㅎㅎ
p.jpg

딸아이가 강아지 사고 싶다고 하도 졸라서 그럼 맘에 드는 강아지 알아보라고 해서 인터넷에서 검색하여 개인이 파는 강아지를 사 가지고 왔었습니다

그런데 어렸을때는 잘 몰랐는데 커가면서 순종 포메라니안 보다 덩치가 조금 크고 코도 뾰죽하지 않습니다

문제는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을 가면 사람들이 물어봅니다 무슨 종류의 강아지냐고요
그러면 자신있게 포메라니안 이라고 말하면 사람들이 고개를 갸우뚱 하는것입니다

보통 순종 포메라니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p1.jpg
덩치가 작고 코도 뾰족합니다

산책 갔다가 올때마다 딸아이 한테 우리 강아지가 포메 순종이 아닌것 같다고 말하면 딸아이는 기분이 나빠서 방안으로 들어가서 나오지도 않습니다 ㅎㅎ

순종이 아니란 말에 기분이 나빠진 딸이 오늘은 진짜 순종 테스트를 하겠다며 "Wisdom Panel"이란 것을 주문하였습니다
get-started-white.png

강아지 품종 신원 확인 DNA 테스트 키트입니다
이 제품으로 테스트를 하면 정확하게 어떤 품종이며 순종인지 아닌지 다른 강아지와 믹스가 얼마나 되었는지 퍼센트로 정확하게 알려준다고 합니다

DNA 테스트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주문을 하면 테스트 키트를 보내주는데 강아지 입안쪽 입몸사이에서 침을 채취하여 보내주면 2주 정도 후에 결과를 알려줍니다

p2.jpg

강아지 순종 논란끝에 DNA 테스트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2주 후에는 결과가 나오는데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구분선_주황나뭇잎.png

디클릭(diclick)은 사랑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October 11 2018

날씨가 쌀쌀합니다. 내일 오전에 서울 경기 지역은 6도, 충남 5도, 충북 6도, 전남 7도,...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귀요미네요.ㅎㅎ

포메라니안이 귀엽죠 ㅎ

헉..
포메리안
울집강쥐는 시추랑 코카스에요 ㅎㅎㅎ
1457464013837.jpg

너무 귀엽네요 애교가 많을듯..

혈통을 지킨 강아지보다 다른 종과 믹스된 강아지가 유전자상으로 훨씬 건강하다고해요~ 아이에게 전해주세요!ㅎ

저도 그런말은 들었는데 괜히 자존심 상하나봐요 ㅎㅎ

^^ 보클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믹스가 아니라 딱 스피츠 생김새인데요. ㅎㅎ

언뜻 보면 스피츠 같기도 합니다 ㅎㅎ

하하 이녀석이었군요. 결과가 궁금하네요. 이종을 계승시키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ㅎㅎ

저는 결과가 무서워요 ㅎㅎㅎ

딸아이 마음 안 상하게 순종으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근데 개인적으론 eth0619님 포메라니안이 더 예쁘네요.^^

Hi @eth06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22 which ranks you at #993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83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76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51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0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희는 사랑스러운 반려동물 얼굴 모양으로 우드 스피커를 주문제작하는 크라우드 펀딩을 하고 있습니다. 텀블벅에서 [찰스와봉식이]우드스피커 펀딩하시면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도 하실 수 있으니,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