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델리티(Fidelity)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위한 기관 플렛폼 출시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일반적으로 피델리티(Fidelity)라고하는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Fidelity Investments Inc)는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에 본사를 둔 다국적 금융 서비스 회사입니다.

2018년 10월 현재 7조2000억 달러 규모의 자산 운용사로는 네 번째로 많은 금액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사는 증권회사를 운영하고, 대규모 뮤추얼 펀드를 관리하고, 자금 분배 및 투자 자문, 퇴직 서비스, 자산 관리, 증권 실행 및 허가, 생명 보험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f1.jpg

이 회사에서 새로 내놓은 플렛폼 "피델리티 디지털 자산(Fidelity Digital Assets)"이라고 불리는 커스터디 서비스는 엔터프라이즈급 보관 솔루션, 암호화폐 거래 실행 플랫폼 및 기관 상담 서비스를 하루 24 시간 연중 무휴로 제공하여 블록체인의 상시 운영주기에 맞춰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p2.jpg

피델리티 디지털 자산의 첫 고객 가입은 2019년 초에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100명의 직원과 함께 자회사를 설립하여면 기관 자산 관리자에 의한 가장 최근의 그리고 아마도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에 대한 사업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와 같이 피델리티는 피델리티의 기존 플랫폼 구축 경험을 활용하는 "확장 가능한 인프라"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론칭 시, 새 회사는 "기관 차원의 보호", 무역 집행, 그리고 "예약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합니다.

발표에 따르면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 최고경영자 겸 회장인 애비가일 존슨은 새로운 플랫폼의 목표는 "투자자들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비트코인과 같은 디지털 네이티브 자산을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관과의 대화를 통해서 그들은 디지털 자산을 의미 있는 방식으로 참여시키기 위해서는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 공급자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기관들은 주식이나 채권을 거래할 때 익숙해진 피델리티와 같은 높은 수준의 경험과 정교한 서비스와 보안을 요구합니다."

앞으로 피델리티가 암호화폐 자산을 신뢰할 수 있는 플렛폼으로 정교하게 관리를 하겠다는 것입니다

뉴욕시 블룸버그 본사에서 발표 된 피델리티 디지털 자산은 3가지 주요 암호화폐에 대한 커스터디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들 중 가장 잘 알려진 것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및 기타 디지털 자산에 대한 보관 서비스인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기관 투자가가 물리적인 보관소 콜드 스토리지에 보관함으로써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g1.jpeg

암화화폐 커스터디 서비스는 기존의 코인베이스, 제미나이 등 유사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 회사들이 있습니다.

일본 은행 노무라도 지난 5월 암호호폐 커스터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을 발표했고 골드만삭스와 노스 트러스트도 관리 서비스를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피델리티와 같은 미국에 기반을 둔 세계적인 기업이 암호화폐 서비스에 뛰어든 것은 무척 고무적인 일이고 8개월째 횡보만 하고있는 암호화폐 시장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steemit_logo.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암튼 굴지의 회사들도
블록체인 기술을 연구 하고
암호화화페 시장에 진입을 합니다
저말기대 됩니다 ㅎㅎㅎ

뭔가 곧 좋은날이 올것 같은 예감이 들어오 ㅎㅎㅎ

기관들의 참여가 시장을 일으켜주겟죠~

Hi @eth06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21 which ranks you at #995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93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