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짝퉁 가즈아~> 3600만원하는 명품 비트코인 구경한번 해봐?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 형, 누나, 언니, 오빠, 동생들...

나 독거야! ㅎㅎ 오랜만에 또 짝퉁들고 왔어~

뭐 가끔씩 이렇게 반말도 하고 하는거지 뭐~

벌써 5월 시작이네~ 시간 참 빠르다! 그치?

오늘 근로자의 날이라서 모두들 잘 쉬고있겠지?

난 회사에 나와서 쉬고 있는중...ㅋㅋㅋㅋ

오늘은 내가 3600만원짜리 비트코인 보여줄께~

bitcoin.jpg

지난달에 내가 23만원짜리 이더리움샀다고 포스팅 한적있지?

https://steemit.com/dclick/@fur2002ks/-23--1553735984923

coin.jpg

바로 트레빗이란 거래소 지금 시세야~

대단하지?

비트 3600만원, 이더 110만원~

여기 원화 입출금이 막혀서 빼도박도 못해~

근데 코인 입출금은 가능...!

형들 이거 보고 업빗에서 1비트 보내서 3600만원에 팔면 3000만원 이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이걸보고 진짜 실행하는 흑우없지?

trebit.jpg(trebit)

이렇게 뉴스까지 나오고 있는곳이야...

원화 입출금은 막혔지... 어떻게라도 빠져나올려고 발버둥 치는중인것 같아...

잘못하면 자산 다 잃을수도 있는데, 조금이라도 건지려고 하는것 같아!

비싸게라도 사서 탈출 가즈아~~

나두 지난달 23만원짜리 명품 이더리움 샀다고 자랑(?)했는데...

100만원 넘는 진짜 명품 이더리움을 살뻔했네!! ㅋㅋㅋㅋ

암튼 거래소 이용할때 조심들 해구!!

비트코인 3000만원 할때쯤 우리 스팀도 1만원 할 수 있을까?

희망은 늘 존재하잖어~ 믿고 기다려 보자구~ 스팀 화이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트래빗 올인이면.. ㄷㄷ
형 하지마하지마ㅋㅋㅋ

!dramatoken

왠지 이 글 보고 혹시나 하는 몇명은 곡소리 날듯 ㅋㅋ

형아도 한번 해봐? 3비트만 보내면 1억 가까이 먹을수 있어~ ㅋㅋㅋㅋㅋㅋ

흐미...
안정이란 멀구먼 낱말이 되는군요
이런 불상사가 생기다닝 ㅎㅎㅎㅎ

한우형아? 흑우한번 될생각 없어?
혹시알어? ㅋㅋㅋㅋㅋ

ㅋㅋㅋ 회사에서 쉬면 어떻게 독거형
집에서 쉬어야지!!

흑...ㅠㅠ 집에 컴도 없고, 할게 없어서... 회사에서 노는거야~

사이비에 빠지면 큰일나죠.ㅋㅋ

사이비라고 하긴 그렇지... 암튼 중소형 거래소는 조심 또 조심!! ㅎㅎ

이러다 털 다 뽑혀~!
오뉴월에 개털갈이된당^

피똥 조심~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피똥 싸기전에 빠져나와서 다행이야~~

즐거운 수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독거형 °아니 쉬는날 회사가서 놀아?

아이고아이고

응!! 난 회사가 편해~ 밥도 챙겨주고, 커피도 공짜로 주고~ 컴도 공짜로 쓸수있고...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on your decision to become a holder in JJM. Did you know that the daily upvote is increasing for 1% for each 1000JJM you are holding? Get a max of 46% upvote from @virus707's 450K SP which would equal holding 45,000JJM.

오늘같은날 집에서 그냥 시체놀이나하지!! ㅎㅎ

아후!! 시체놀이도 한두번이지... 그것도 힘들더라구! 등도 아프고...ㅋㅋㅋ
형아는 집에서 쉬는거야? 좋은 휴일 보내구^^

출근했다는...^^

ㅋㅋㅋ 체육관에서라도 누워서 좀 쉬어 형아!!

짱박혀 쉴공간이 없다는... ㅎㅎㅎ

그런거구나.ㅜ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응... 그런거야!! ㅋㅋ

..독거 거래소 하나 만드세요 흐흐...

만들면 형아가 이용해 주는거야? 스팀 1만원에 팔께 많이 사주라~~ ㅎㅎ

기다리겠습니다.
독거 거래소 ㅋㅋ

ㅋㅋㅋㅋ jjy누나 기다리지마!!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5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출근했구나 독거형 거래소는 진짜 조심해야는거 같아ㅜㅜ

할것도 없고 밥먹으러 출근했어 형아~ ㅋㅋㅋㅋ
그치! 중소형 거래소들 언제 훅~ 갈지 몰라! 조심해됨...

코인네스트와는 반대시세로 가는군. 코인네스트는 정리할때 10분의1 가격대였는데.. 독고노님님 오늘도 근무하군 즐건하루보내여~

ㅎㅎ 마이너 형아도 즐거운 하루보내구~~


Here's your DRAMA. Don't spend it all in one place!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순간 잘못 본 줄 알았네요.
그러고보니 어제 어느 거래소에서 스마트 비트코인도 본 적이 있는데 그건 뭐하는 건지 모르겠네요...ㅋㅋ

ㅋㅋㅋㅋ 빗썸같은데도 가두리 펌핑 많이하죠!!
여긴 가두리에 거래소도 간당간당하니... 비싸게 사서라도 탈출하려는듯...

ㅋㅋㅋ 할뻔 했잖아 독거형!!
ㅋㅋㅋㅋ 나 대략 순진하다고 !!

ㅋㅋㅋㅋ 형아~ 3비트만 넣어봐!! 1억이 떨어진다구~
물론 손에 쥘 수 있는건 거의 없겠지만...ㅋㅋㅋㅋㅋ

으아.. 무시무시.. 저기 들어가 있는 사람들 진짜 불지옥이네!!

형아~ 저런곳엔 얼씬도 하지마 알았지?

와우 트래빗 대박 망하기 전에 끝판왕 한번 ㅎㅎ

저런 거래소가 코인을 망치고 있는거죠.
입에서 욕이 저절로...

회사에서 즐거운 메이데이 되세요. ^^

형아 ~ 그렇다고 욕하면 안되~~ ㅎㅎ
사과형아도 즐거운 휴일 보내구^^

네~~~~ ^^

오늘 아이들은 학교를 가서 수업 있네요. ㅠㅠ

트래빗 걱정이네요! 저도 소량 코인 좀 있는데 ㅎㅎ

에이~ 소량이라며 걱정은... 나두 지난달에 빠져나왔는데...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 ㅋㅋ

소액이지만 이상한 거래소 두군데 거래소 코인 샀다가 지금 패망했어.. 정말 업비트나 빗썸이 답인거같아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 패망? 그래도 소액이라 다행이라고생각해야쥐...
남은 휴일 즐겁게 보내구^^

저도 출근해서 쉬지도 못하고 일하고 있네용~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이쿠! 형아도 출근했구나! 빨리 마무리 하고 집에 가즈아~~~

1.PNG

메르시코인 대박 나즈앗 ㅋㅋㅋㅋ 일주일 사이 6배 대박~!!!

이제 시작일뿐 연말은 5000원에 가 있기를 ㅎㅎㅎ

우와~ 좋겠다!! 대박나면 나 콩고물좀 주는거야?

무시무시하네 ㄷㄷ
독거형 빨리 퇴근해서 쉬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응!! 안그래도 정리하고 퇴근할려구~ ㅎㅎ

근로자의 날에 회사에 나가셨구나. 동정 한표!
그나저나 이 글 보니까 은근 내가 거래하고 있는 거래소가 걱정되는건 왜일가?^^;;

가두리양식장 탈출 가즈아!!

가두리양식장 탈출 가즈아!!

진심 업비트 가격이 이랬음 좋겠습니다^^;;

저기로 가져가서 팔면 안 되는 이유를 설명해 주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먼 미래의 가격을 벌써ㅎㅎㅎㅎ
근데 비트가 3천만원 가도 스팀이 만원 못갈거같아서 슬프다ㅠㅠ

소주한잔 사줄까??? ㅋㅋ

비트 2500정도 할때 1만원 갔었던거 같은데...
이제 4배만 더 오르면 되네요 ^^;;;아오.....

요즘 먹튀 거래소가 아주 난리더라요..
다 잡아다가 감옥에 쳐넣어야하는데 에휴~
오늘도 디클릭!

와...저건...와...정말...말도 안나온다 ㅋㅋㅋㅋㅋㅋ
저게 머야..................... 현실이면 좋겠다 ㅋㅋ 그럼 스팀은 얼마지? ㅋㅋ

Screenshot 2019-05-02 at 10.15.17.jpg

ㅋㅋㅋㅋㅋ 오늘 5천만원이네요!! 2비트면 1억 벌수 있어요~
한번 도전해 보시죠? ㅋㅋㅋㅋ

이거 챠트 우상향으로 되게 이쁘던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오이형아~ 차트도 이쁜데 한번 들어가봐? ㅎㅎ

거래소에 박제된 내 코인... 거래를 안하니, 로그인도 안하고 살고 있다는...ㅋㅋㅋ

ㅋㅋㅋ 박제된 코인은 잘 있겠죠?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6 with 69 comments

비트코인 2000만원 할때쯤 우리 스팀 달러가 1만원 넘었던 시절이 그립네요.ㅋ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