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야기] 그냥 암수살인 본 이야기(스포없음 :)

in #dclick6 years ago

암수살인 보고 왔어요!

movie_image.jpg

2주 전에 봤는데,
현재도 예매율 2위에 350만 관객을 돌파했네요.
손익분기점이 200만이라던데. 이렇게 영화마다 손익분기점 보는 것도 꽤 재밌어요.

사실 이렇게 무서운(?) 영화 안 좋아해요.
제 스타일은 인사이드 아웃, 어벤져스.
누구 죽을 게 뻔한 영화도 안 좋아합니다. (빌런 제외)

그래서 너무 설렁설렁 봐서 그런지 스토리를 못 따라갔어요. :)

board.jpg
칠판으로 스토리를 읊어주는데도 못 따라감

그런데도 재미있었습니다. 타임킬링은 충분히 하는 영화였어요.

영화 보고 나니 좀 무서운 생각도 들더군요. 조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보고 싶은 영화가 많은 요즘입니다. 스타이즈본도 보고 싶었는데 슬슬 내리는 것 같고, 퍼스트맨도 보고 싶고...... 창궐 예매권이 생겨서 창궐 보러 갈 예정이네요.

영화 추천드리며 물러갑니다. 주말에 영화 한 편 보셔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헌트 다이렉트 사인업 기능 런칭 (베타)

안녕하세요, 오늘 저희가 스팀헌트에서 바로 스팀 계정을 생성할 수 있는 스팀헌트 다이렉트 사인...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칠판으로 스토리를 읊어주는데도 못 따라감

ㅋㅋㅋ 여기서 빵 터졌네요.ㅎㅎ
저는 추리하고 생각하고 그런 영화나 드라마도 좋아해서 ㅎㅎ 근데 사건자체는 ㅠㅜ

저는 머리 안 쓰고 보는 게 좋더라구요. ㅋㅋ 사건 자체는 너무 끔찍하죠 ㅠㅠ 무서웠어요. ㅠㅠ

저는 심약해서 이런 영화는 피해요...
온니 로코랑 액션만! ㅋㅋㅋㅋ

저랑 영화 취향이 비슷하시군요. :) 영화는 편하게 봐야죠! ㅋㅋ

보러가야겠는데요. 이런부류 좋아하거든요.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비슷한 영화들이 많이 나와서 행복하실 것 같아요. 저도 놀러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