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캐릭터의 숨겨진 이야기 4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아시는 형들도 있겠지만, 어제 골드 레전드의 지존인 Selenia Sky를 뽑아서 기분이 너무 좋네. 말나온김에 이 캐릭터를 소개해 볼까해.

2018-10-24-19-20-17.jpg

황금 빛 찬란한 Selenia Sky!

일단 제목과 분위기에 어울리는 동영상은 찾아봤어. 분위기 좋치.

스몬에서 Selenia Sky는 레전더리 용들을 부르는 소환사 뿐만이 아니라 다른 지구, 물, 불, 암흑, 중립 몬스터들을 소환할 수 있는 극강의 캐릭터야, 등에 타고있는 멋있는 여전사가 Selenia야.

비하인드 스토리는 바로 아래와 같아. Selenia는 핀란드의 소도시 Rovaniemi의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났어. 머리도 똑똑하고 비범해서 비록 남루한 가정이지만 가족들의 기대를 듬뿍받으며 자라났어, 들어본 적이 있었겠지만 핀란드가 있는 스칸디나비아 반도 쪽은 오로라도 볼 수 있고 white night(백야)로 유명한 곳이지.

'백야는 위도 48.5° 이상인 지역에서 여름 동안 밤에 밝아지는 현상을 말한다. '하얀 밤'이라는 표현은 러시아에서 쓰는 것으로, 스웨덴 등 다른 지방에서는 이를 '한밤의 태양'으로 부른다' 위키피디아 참조.

'한밤의 태양' 맞어. 백야는 극점의 경우 춘분에서 추분까지 185박 186일 동안 지속된다고 해.

이러한 자연현상의 도움으로 셀레니아는 야간학습을 하지 않아도 되고, 한낮처럼 밝은 밤에 열심이 공부해서 소위 SKY대학을 골라서 입학할 성적을 얻었어. 그러자 부모며 일가친척들이 자그만 도시인 Rovaniemi에서 경사가 일어난 것을 축라하며. 세레니아 용하다. 개천에서 용났네. 하면서 잔치를 벌이는 장면을 목격 한 스몬 직원에 의해서 캐릭터화 된거냐.

오늘도 스몬이야기 들어줘서 고마워. 보클을 정중하게 부탁할께.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Introducing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Steem based AdSense.

Hello, Steemians. Let us introduce you a new Steem B...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형아 스몬에 완전히 빠졌구나!!
정중히 디클릭했어...
화이팅이야!!ㅎㅎ

고마워 ㅋㅋ

So magical and sublime.

캬..역시 우리 켄사마교주님!! ㅎㅎ 디클릭두 사랑이졉~+_+ 그리구 나는 코노 가수다 참가해주세염! ㅋㅋㅋㅋㅋㅋ

오케이. 왕년에 한 노래 했었는데 나이가 나이인 지라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에헤이~~빼면 앙대용 ㅋㅋ 후한 점수 드릴께염 ㅎㅎ

아니 이거슨 자랑질(?) 입니까?
그럼 저친구가 산타인겁니까?
산타마을에서 태어났군요
재밌게 읽고 가요~ ^^

용타입니다.ㅋ

사연이 참 재미있네
암튼 축하

고마워

개천에서 용났데 ㅋㅋㅋ

잘지내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
형아의 매력이란...ㅋㅋㅋㅋㅋ

잘지내지?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 용 정말 타고 싶다~~~

재밌을 것 같아.

디클릭타고 또 왔습니다:]
오늘도 디클릭!

고맙습니다.

나만 안나오는 카드 골레 ㅋㅋ

그렇다고 골레지마.ㅋ

Congratulations @ioioioioi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362.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Hi @hersnz!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97 which ranks you at #712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2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00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0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1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우아 이런 정보는 어디서 찾아오는거지 ㅋㅋ 잘 보구가!

저 아가씨 똑똑한 아가씨네..ㅋㅋ

이런 이야기 만들어내는 형이 더 용하다 ㅎㅎ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