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유부남은 조금만 느껴야하나요?? 웃프네요 ㅎㅎ ㅠㅠ 디클릭 누르고가요~

저도 웃픕니다 ㅠㅠ

호돌박님도 코노 콘테스트 함 참여해보시지요 구경만하지 마시고 ㅎㅎㅎ

한국의 가을이 참으로 그립습니다...ㅜㅜ

ㅎㅎㅎ 노래방 가본지가 백만년이라.. 노래도 못 부르고요.. ㅎ
가을 ㅠㅠ
제가 이번주말에 가서 가을 사진 좋은거 많이 담아올게요 ㅠㅠ

디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옛노래지만 지금 들어도 좋네요

시대를 넘어서는 노래인 것 같아요~~~

그리운 것은 그리운대로~~~

내 맘에 둘거야~

옛사랑 좋죠 ㅎㅎ
이문세 ...가끔 우연히 술집에서도 옆자리에 있는걸 보곤 합니다.

이분이 봉평에 집이 있는 관계로
마을 축제때 노래도 하시곤 하죠

네 봉평에 계시다고 하더라고요.
@rokyupjung 님이 이웃이라고 합니다.^^

This post has been upvoted for free by @millibot with 5%!
Get better upvotes by bidding on me.
More profits? 100% Payout! Delegate some SteemPower to @millibot: 1 SP, 5 SP, 10 SP, custom amount
You like to bet and win 20x your bid? Have a look at @gtw and this description!

이문세 노래가 가슴을 울리네요..
나이가 먹을수록 이문세노래가 가슴을 후비는게 느껴집니다.

이가을 너무 좋아요... !!
디클은 사랑입니다..ㅋㅋㅋㅋ

나이가 들수록 옛 노래들이 좋아져요^^

주옥같은 음악들이네요~~

코노 콘테스트 도전해 보세요~
기대할게요 ㅎㅎㅎ

전 노래를 잘 못 부릅니다. ㅎㅎㅎㅎ 라떼님 도전~~ ㅎ

항상 해 뜨기전에 이른 시간에 출근을 해서 단풍이 이렇게 깊어졌는지도 몰랐네요~~ 오늘은 점심시간에 꼭 산책 나가야겠습니다~~ 호돌박님 추천해주신 이문세 노래 들으면서요~~ ^^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로사리아님 오늘 점심 산책하셨나요??? 행복한 가을날 보내세요^^

ㅋ ㅑ...............호돌형님 이문세 노래와 분위기가 너무 뙇 맞습니다. 크.......홍보까지 감사합니다. ㅎㅎ 이왕하신거 참여도 해주세염 ㅋㅋ

디클릭은 사랑이쥬~

코노 화이팅입니다^^

호돌횽님도 화이팅입니드앙~~~★

@rokyupjung 님은 지난 추석때 문세형님한테 선물도 받으셨던데요.. ^^;;
창문열어두고 노래 하는거 들어보고 싶네요. ㅎㅎ

그러게요 참 매력적인 가수입니다 ^^

요즘 어딜가도 알록달록 하지요ㅎㅎ
호돌박님도 나코노에 도전해주쎄여!

레첼님 전 노래를 ㅠㅠ

저는 소녀라는 노래를 참 좋아하는데...
문세님 노래는 가을에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내곁에만 머물러요 떠나면 안돼요~~~

사진으로나마 잠시 가을을 느껴봅니다. 흐규..

디오자님 천천히~~

새로 나온 노래도 감각적이고 좋습니다. 한번 들어보셔요. 제가 무한반복중인 곡이어요.
산책을 이야기해야하는데, 집에 갇혀서 일하고 있네요.ㅎㅎㅎ이 가을이 짧은텐데 말이죠

비교적 최근에 나온 '사랑 그렇게 보내네..' 이곡이 참 좋더라고요.

아 키위님이 추천해 주시니 한번 들어볼게요^^
뭐든 안 좋을까요 ㅎ

그의 노래로 위로가 됐으며 별밤으로 행복했던 날들이 떠오르는 글이었네요. 잘봤습니다.

별밤 하면 이문세죠^^

와... 이문세 횽아 리즈 시절이군요!
하아.. 언제 이리 세월이 흘렀는지..ㅠㅠ

그러게요 세월이 참 빠르네요 알수도 없게~~

단풍이 많이 졌네요 한국은 ㅎㅎㅎ 이문세 씨가 아주 젊었을 때네요 ㅎㅎㅎ 폴란드는 오늘 너무 쌀쌀해서 저는 집에 콕 박혀있습니다 ㅎㅎ

이번주가 끝일것 같습니다~~ ^^

헉... 그렇게나 빨리요?ㅠ

저도 조금만 느끼는 걸로요. 유부남자,, 유부초밥 사촌인듯. 날이 쌀쌀해져서 가을의 정취보다 뼈가 시릴 일이 더 걱정이네요. ㅎ

Hi @hodolba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25 which ranks you at #766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4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51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요즘 날도 선선하고 낙엽 밟는 재미도 있어서 산책하기 좋은 것 같아요!
디클릭도 누르고 갑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