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0.1스달 가지고 날로 돈 버는 방법!!! (그리고 약간의 이벤트!!!)

in #dclick6 years ago

아ㅋㅋㅋㅋㅋㅋㅋ이게 여러번 하다보면 가끔 잘 돼요!!ㅋㅋㅋㅋㅋ 죽어라고 하고 있는데 아직까진 수익권 같아요ㅎㅎㅎ써니님도 아낌없이 긁어주세요!!! 아맞다 써니님은 예전에 1스달일때 했잖아요ㅋㅋ 지금은 10분의1이니깐 싸서 좋아요!!ㅋㅋ
지원금 쐈습니당!!! 받으세욜~~!! 추와아아악

Sort:  

우아아아앙~ 오늘 계속 안됐는데 지누님 빠워로 1등했나봐요 하하항 3판 더해야겟어여😆😆 감사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