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0.1스달 가지고 날로 돈 버는 방법!!! (그리고 약간의 이벤트!!!)

in #dclick6 years ago

아뇨아뇨 게임은 24시간 매일 돌아가구요!!! 아무때나 참여 가능하십니다!!ㅎㅎ
게임 참여하시면 이벤트로 최대 3판까지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다 하시고 말씀 주세용^^

Sort:  

앗 바로 이해가 되어 얼른 댓글을 고쳤는데, 저보다 더 빨리 답글 주셨네요! 고맙습니다, 나머지 2판도 더 해 보고 올게요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네넵^^

첫 3판 다 참여했습니다 :) 재밌네요!ㅋㅋ

넵!! 감사해요!!! 행운을 빕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