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오늘 4월의 팜이 추천한 암호화폐는 .....

in #dclick5 years ago

디직스 다오 입니다.

영어로 보는 애들이 못보게 하려구요.

디지디가 거래명이죠.

바이넨스에서 24불 또는 그 이하로 내려올 때 사라고 하네요.

디직스 다오는 어떤 코인인지 다들 아실 것입니다. 금으로 고정된 코인이죠.

저도 사실 오랜 기간동안 관심을 갖고 봤었지만,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유는 제가 금은투자에 관심이 있기에 금과 은에 관련된 암호화폐라면 그냥 금이나 은을 사는 것이 더 나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이번엔 패스....그냥 금을 사렵니다.

하여간....

영어를 읽을 줄 아는 애들에게 관심을 끌어가면서 이 글을 쓸 생각이 없기에

디직스 다오 (디지디)를 팜에서 4월달 추천한 코인이란 것을 알려드리고

저는 이만 총총...

Sort:  

금으로 고정돼있다고 해서 유심히 살펴봤는데 계속 떨어지더라구요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이유죠.... 저걸 뭘 믿고 투자할까....팜이 제정신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