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단타 계좌 수익률 공개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투자가 @jyinvest입니다.

주식1.jpg

11월 3거래일동안 단기투자로 약 46만원 수익중입니다.

최근에는 주식시장이 코인시장보다 변동성이 높다보니

단타로 돈을 벌 기회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방심은 금물! 항상 안전하게 투자합시다~.

디클릭프로필.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축하드립니다! 보클로 응원합니다~^^

축하받을 정도는 아니지만 감사합니다 :-)

단타화이팅 디클릭 화이팅!!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

와우 ... 항상 주의 하세요 ~

넵! 명심하겠습니다~

ㅊㅋㅊㅋ 단타 정말 잘 치시네요 !!
저는 오늘 소탐 대실 했습니다 ㅠㅡㅠ

헉.. 금방 만회하실겁니다!
성투하세요 @tworld님!
많이버시고 인증하나 올려주세요~

전 ... 전 ... 셀트리온 ... 보유자 ....ㅋ

축하합니다!
보클도 하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apurika님!

저도 디클릭 꾸욱!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존경스럽네요.. 보클가용~

그정도는 아니지만... 감사합니다 :)

와우~~~ 이러니 키움하시는군요.^^

네 키움이 가장 편한것 같습니다! ㅎ

대단하세요~!^^
그래도 주식에는 '절대'라는 게 없으니 조심ㅎㅎ

요즘같은 시기에 단타로 수익 내는 것이 쉽지 않을텐데 안목이 대단하시네요.
전 단타에 자신이 없어 배당주만 골라서 장기투자하고 있습니다만 이런 수익인증 글을 보면 마냥 부러워지는군요. :)

Dclick! And vote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Dclick! And vote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문투자가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보클 꾹~

Hi. Thanks. I did the s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