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VENT 공지] 총 상금 300스팀+100스팀, <스팀방송국>의 이름을 공모합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아 생각나는게 너무 많네요...
너무 복잡하면 사람들이 기억하기도 쉽지 않으니까 쉽고 기억하기 좋은게 낫겠죠.
3개만(?) 적어보겠습니다ㅎㅎ

외국적인 이름으로는 '스위라(Swira, 스팀잇을 위한 방송)' 스팀잇에 S만 따는건 괜찮을까요...?
그리고 Steemit에서 it이 한국말로 '잇다'라는 뜻과 영어로 'it(정보통신기술)'이라는 뜻을 둘다 가지고 있기 때문에 it + cast해서 ITcast(잇캐스트)강력 추천합니다.

한국적인 이름으로는 '나우리(나와 우리의 줄임말)'가 좋을 것 같아요!
스팀잇을 크게 보면 결국 상대방과 나의 상호소통이니까 첫번째로 나 그리고 우리 전부를 지칭하는 뜻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잇캐스트(ITcast)나 한국적인 표현인 나우리를 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