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VENT 공지] 총 상금 300스팀+100스팀, <스팀방송국>의 이름을 공모합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Radiochain 라디오체인

  1. '라디오의 연쇄', 라디오로 서로 연결된다는 의미.
  2. 블록체인 기반의 라디오라는 의미
  3. 체인은 체인점의 의미가 있는데, 여러 프로젝트 중 라디오 지점이라는 의미.

다양한 의미를 품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단번에 직관적으로 인지하기 쉬운 이름입니다.

Sort:  

느낌은 좋네요 ^^
보팅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역시 솔메님~!!! 느낌 있습니다 ㅎ

팥쥐님 역시 느낌 아시네요ㅋㅋ

글쵸 ㅎㅎ 느낌 아니까~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는 이름 느낌은 잘 몰라서, 코드 인사로 하겠습니다.

라디오체인 이름조으당

체인으로 연결되고 싶은 갈망..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