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치앙마이에서 살아보기 0.Prologue

in #dclick6 years ago (edited)

ㅎㅎ이게 누구신가요?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오랜만이네요.
너무 오랜만이라 존대말이 절로 공손하게 나오고....흙흙

(디클릭은 사랑입니다)실천도 하고.
오랜만인데 디클릭도 아시고 역시.....ㅋㅋㅋㅋㅋ

연재 시작이면 자주 오겠지....하고 기대해봅니다!!!!!!!!!!!!

Sort:  

럭키형 글보고 디클릭을 알게되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는 스파 쪼개서 임대까지 ... ㅋㅋ
오랫만에 왔는데 반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감사해 횽

ㅋㅋㅋㅋㅋㅋㅋㅋ네!!!
디클릭 실천하러 매일 올테니 글 자주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