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하려나..

in #dclick6 years ago

sub0401_img01.jpg

저거보러 오늘 3시간걸려서 서울가는데 너무 춥지

않고 재미있는 시간되면 좋겠네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B^^ happy~

저 축제자체는 그리 인상적이지 못했지만 서울 나들이는 즐거웠네요 ㅎㅎ

오~ 빛축제는 항상 좋은거 같아요 ~^^ 보클합니다~ ^^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주말에는 비추입니다. ㅜㅠ

우아 3시간이나... 유익한 시간 보내고 오세요.^^

축제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진행요원들이 사진찍지말고 빨리 움직이라고 해서 그렇게 기억에 남지 않네요. 대신 오랜만에 종로 길거리에서 먹은 김떡순이 최고였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즐거운 서울 나들이였습니다 ㅎㅎ

재미있을거 같아요. 행사가 날이 어두워야 시작이겠네요.

네. 그리 거창한 축제는 아니었어요 ㅎㅎ

멀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화려하고 멋질 것 같습니다~
나중에 사진 올려주실거죠? ㅎㅎ

보클하고 갑니다.
행복한 주말되셔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는게 민폐가 되는 분위기라서 사진을 거의 못찍었네요..20181103_184609_001.jpg

고맙습니다~^^

Have a nice 빛초롱 festival~~

서울 구경이 좋았어요 ㅎ

사진보니 연말 분위기 나는 듯. 이뿌네요^^
근데 진짜 스파 대응 속도~;;;

장소가 청계천이겠죠??

네. 지난 주말 시작이었으니 한번 주중에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주말엔 사람에 치여서..ㅎㅎ

화려하겠네요 ㅎㅎ

생각보다 소박하더군요 ㅋ

멋있을 것 같은데요 ㅎㅎㅎ 저는 처음에 포스터 보고서는 반딧불 축제인가 했는데 ㅎㅎㅎ 등불 축제면 더 볼만할 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가시는 거 좋은 것 같은데요!!! ㅎ

너무 좋은걸 많이 보고 다니셔서 아마 눈에 안차실거 같아요 ^^;;

경 이롭 축제 나는 축제를 존경한다.

@mooring님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그럼 전 다시 꿈나라로~ @gomdory 곰도뤼~

enjoy so much @mooring

부산에도 불꽃축제 했는데 친구랑 너무 재미있게 본 것 같습니다.
불꽃축제는 언제나 좋은 것 같습니다.

불꽃축제는 스케일이 다르죠 ㅎㅎ

Enjoy friend you deserve it. Many hugs.

 6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