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게 쉽지가 않죠

in #dclick6 years ago


한 20일만에 글을 쓰는 듯 합니다

QmQ3ttTpvMv5bxgQ5GvyqPf5P5osjGG4SLjsUwb4Fpr4uc.jpg

주말동안 잉여롭게 살고 있었습니다

어제는 회사에 가서 남은 일들을 끝내고

오늘은 그 자유를 만끽하고 있었죠

월요일에는 그래도 고민을 덜하고 일을 할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월요일만 지나면 화요일에는 쉬는 날이라서

여유로울 수 있겠네요 ㅎㅎㅎㅎ

앞으로 매일 글을 쓰는 건 어려울 것 같아요

벌써 약속을 3번인가 한것 같은데 계속 이렇게 어긋나네요

저에겐 아직까진 스팀잇보단 일하는 게 급선무였습니다;;

생각해보니 지금이 예전보다 더 바쁜데

왜그리 고민하고 살았는지 모르겠네요;';

스팀잇 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모두 일하시는데 힘드실거 압니다

저도 그중한명이며

어느정도 포기하는 게 있어야

돈도 얻어진다는 걸 알았네요

저는 아직 멀었습니다

죽을때까지 공부하며 일해야겠지요

내일도 제가 글을 쓸수 있을까요

월급날이 빨리 오기를...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