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선택형 복권 빙고5 82회차 구입과 81회차 결과

in #dclick6 years ago

IMG_2190.JPG

일본의 로또6(한국의 로또에 해당)는 번호가 1번부터 43번까지 있습니다.
한국의 로또는 확률이 1 / 8,145,060이지만
일본의 로또6는 1 / 6,096,454 입니다,
숫자2개가 적지만 확률의 차이는 엄청나네요.

81회차도 꽝(ハズレ)입니다ㅋㅋㅋ

82회차 400엔투자(200*2게임)
총 누적 투자금 2000엔
총 누적 당첨금 200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Introducing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Steem based AdSense.

Hello, Steemians. Let us introduce you a new Steem B...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일본 로또 확률이 더 높네요. 1등 상금은 한국과 비교하면 어느 쪽이 더 높나요?

^^ 보클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당첨금 분배비율은 거의 같습니다만
(한게임당 비용은 2배정도 일본이 비쌉니다.)
당첨후 세금이 일본은 전혀 없습니다.
그래서 당첨시 상금차이가 많이 납니다.

로또 산게 언젡지 기억도 안나네요;;
복권은 소소한 재미가 있죠^^
보클갑니다~

저도 원래는 거의 안샀는데
추첨전에 구입 인증하고
언젠가 당첨되서 레전드가 되버려고ㅋㅋㅋㅋㅋ

보클하고가요~~
좋은하루 하세여~~

감사합니다!
저도 방문해 보클 하겠습니다.

일본의 로또도 하시는군요?
파푸리카님은 한국분이신거죠?
외국인이 로또 당첨되면 어떻게 될지.. ^^
(디클릭 꾹~)

저는 한국사람입니다.
한국인이 일본 복권에 당첨이 되어도 제하는 세금 하나없이
전액 수령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 입국시 신고를 해야하고 세금을 내야합니다.
디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