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로 첫 결제한 상품(귤)입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그저께 암호화폐로 처음 실물 결제를 해봤습니다.
바로 스팀달러로 솔나무님(@solnamu)의
유기농 귤(5kg)을 구매한 것인데요.

https://steemit.com/kr/@solnamu/5styx9

11.jpg

위 사진처럼 서귀포 감귤이라고 적혀있는
아담한 종이 박스에 담겨 왔더군요.

33.jpg

우체국 택배로 도착을 했고 박스를 개봉해서보니
양옆과 윗면에 그물망 완충제가 깔려있었고
그런 이유에서인지 망가진게 하나도 없었습니다.

55.jpg

윗면의 완충제를 걷어내면 이렇게 가지런히 귤이 들어있구요.
갯수는 대충 세어보니까 60개 가까이 됩니다.ㅎㅎ

77.jpg

저도 귤의 단면을 한번 잘라보았는데요.
반짝반짝 싱싱하고 아름다웠습니다.
그래서 얼른 사진을 찍고 맛을 보았지요.ㅎ

맛이 어땠냐구요?ㅋ
솔직히 말하자면 약간 작은 귤은
껍질도 얇고 새콤달콤 상당히 맛있었지만
좀 큰귤은 맛없는 것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정도면 충분히 20 스팀달러를 주고
사먹을 만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

99.jpg

저는 이제 귤껍질을 잘 모아 말려 놓았다가
겨울에 차로 끓여 마실 계획인데요.

평소엔 귤을 사먹어도 대부분 농약을 친 귤이라
껍질을 말려 차로 먹기가 좀 꺼림칙했는데
이 귤은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네요.

솔나무님이 이번달 말까지만 판매를 한다고 하니
다들 한 번쯤 구매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본 글은 누구한테도 사주(?)를 받지 않고 작성한 후기글 임을 밝힙니다.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cine] 추천영화 118 -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Silver Linings Playbook)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Silver Linings Playbook, 2012 감독 데이비드 O.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앞서가는 농부님 존경스럽습니다^^

오호.. 귤차를 생각못했네요
거의 다먹고 껍질은 다 버렸는데.. ㅡ0ㅡ

솔직한 후기 감사합니다. +_+ 좀 큰 귤은 맛이 없...었... 군요. ㅠㅠ 죄송해요.... 풀보팅으로나마 사죄드립니다. 크흡...

같은 귤 동지군요! 저희 가족도 맛나게 먹고 있습니다.

껍질로 차를 달여 마실 생각은 못해봤네요. 고려해봐야겠습니다.

I follow you on steemit.

Posted using Partiko Messag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