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비(chainb) 거래소에 가입해보자!^^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요즘 비트소닉 코인이 아주 핫 하죠?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를 정도로 광풍이 몰아쳤었는데요.
이제부터는 신규 가입을 해도 30코인 밖에 안준다고 하네요.
기존 60코인에 비해 절반 밖에 안되는데요.
(그래도 현재 시세로 16,600원에 해당, 치킨 한마리 정도는 사먹을 수 있음!)

K-20181014-833664.jpg

하지만 이런 비트소닉 코인보다 더 센놈(?)이 조만간 나타날 것 같습니다.
무슨 말이냐구요?

K-20181014-853422.jpg

그건 바로 체인비(chainb)라는 거래소 때문인데요.
한국과 동남아, 대만, 일본 등지에서 벌써 100,000명 이상의
사전 가입자를 끌어모으며 거래 개시를 눈앞에 두고 있기 때문이지요.
일단 이번달 31일에 거래를 시작한다고 하며
체인비 거래소의 자체코인인 싱코(SYNCO)가 상장되면
비트소닉코인(BSC)만큼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K-20181014-839054.jpg

그럼 무슨 근거로 그런 말을 하나구요?ㅎㅎ

첫째, 비트소닉코인 보다 더 많은 수익배당을 실시한다.
비트소닉처럼 거래소 수수료의 90%를 배당하는 것이 아니라
수익전체(수수료+기타수익)의 90%를
싱코(SYNCO)코인 보유자에게 배당하기 때문입니다.

둘째, 사전 가입자 수가 많고 확장성을 지니고 있다.
국내를 타깃으로 거래소를 론칭하는 것이 아니라
일본, 동남아 등 세계를 대상으로 하고 있어 향후 확장성이 좋다는 것이지요.

셋째, 최근 거래소 코인이 계속 성공하고 있다.
앞서 언급한 비트소닉 코인(BSC)외에
데이빗 코인(DAY)이 일주일 내에 상장이 될 예정이며,
다음은 체인비(chainb)거래소가 바통을 이어받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죠.

K-20181014-840041.jpg

현재 사전등록시 700싱코(SYNCO)를 지급하며,
추천인을 통한 가입시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에게
100싱코(SYNCO) 씩을 더 지급한다고 합니다.ㅎ

이번 비트소닉 사태에서 보셨듯이 역시 선동은 일찍 당해야 됩니다.ㅋㅋ
이틀 전에 가입한 분은 60 BSC를 받았지만 이젠 반 밖에 못 받는 슬픈 현실..
체인비(chainb)는 늦게 가입해서 손해(?)를 보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체인비 거래소 가입 방법은요..
검색창에 직접 치셔서 가입하셔도 되지만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저도 싱코를 받을 수 있으니
그렇게 해주신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체인비 거래소 사전등록 하기:
http://chainb.io/ko/?referralCode=fa417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구글 코리아, 페이스북 국내 매출을 사장이 모른다?

오늘 국감장에 나온 구글코리아 존리 대표가 국감장에 출석해서 국내 매출 정보를 알려줄 수 없다...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저는 이미 가입돼 있는지(기억은 없는데) 전화 번호가 이미 사용중이라네요 ㅠㅠ

휴대폰 인증을 직접 해야 되기 때문에
이미 하신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무슨 코인인가했더니 다 거래소 코인이었군요
줍줍해야겠네요!

비트소닉, 데이빗, 체인비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셋 다 거래소라 좋네요.ㅎㅎ

가입했습니다:D 감사드려요!

체인비도 3~4배 이상 갈 것 같네요.
분할해서 매도 잘 하시길 바래요^^

와우..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나폴리 님도 시간나면 얼른 가입해두시길.ㅎ
치킨 값은 충분히 나올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