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부 해외 공관들 일 안한다는건 계속 나오는 말인거 같은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외교부.jpg

기사링크

특별히 어떤 정부도 이 문제를 신경쓰는거 같지는 않네. 해외에서 무슨 일 있으면 일본대사관에 연락하라는게 해외여행 팁으로 공유될 정도이니 말 다했지. 일본 직원들의 도와줄 의무는 없지만 인도적으로 도와주는게 한국 외교부 직원보다 낫다는 뜻이니 ㅋㅋㅋㅋ 어차피 정부 고위직들은 한통속이다 이건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왜 안고쳐주는지~ 정부는 뭐하나...

외교부 전체를 뜯어고쳐야하니 어렵고 귀찮아서?

일본대사관 ㅋㅋㅋㅋ
아 근데 지난번 출장 갔을 때 그 핸드폰으로 [외교부]문자 바로바로 왔던데 ㅋㅋㅋ

!!!

원래 외국 갔을 때 문자 쏴주는건가? ㅋㅋㅋ

처음 외국 나간거였어서

로밍하면 기본으로 간다던데.

외교부 대사관 영사관....말많죠....역시 세금으로 월급받는게 짱임...

유난히 일 안한다는 클레임이 많은곳이라....

아슬프네요 ㅜㅜ 우리나라해외여행도엄청가는데 . ..

연락받아도 회피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일본에서는 그럭저럭 하는거 같더니 아닌가 보네

그나마 가까워서 가장 통제될 일본조차 저모양이니....

Congratulations @sampl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56-2] 당첨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