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VENT 공지] 총 상금 300스팀+100스팀, <스팀방송국>의 이름을 공모합니다

in #dclick6 years ago

시방 TV


신생방송국의 경우에는 익숙한 단어 혹은 재미난 단어를 사용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또한 다양한 뜻으로 변화가 쉽게 만드는것도 중요할것 같구요.
(컨텐츠가 어떤 방향으로 갈지 모르니까요.)

시방 이라는 단어는 여러가지로 표현 할수 있을것 같아요.

  • 시방(時方) : 단어의 뜻대로 지금
  • 시사 방송
  • 시시콜콜한 방송
  • 시작하는 방송
  • 시끄러운 방송
  • 등등

사람들에게 무수한 추측(?)을 만들어 내는게 스팀시티와 유사하지 않나요??ㅋㅋㅋ

Sort:  

ㅋㅋㅋ골드님~

엌ㅋㅋㅋ

나나 형이나 ㅋㅋㅋㅋㅋ
밑에 설명다는거 반칙아니야?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