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바인의 보이는 라디오수다 마지막 게스트 후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단바인의 보이는 라디오수다 마지막 게스트 후기

단바인의 보이는 라디오수다 9번째 게스트

SmartSelect_20181025-223802_YouTube.jpg

안녕하세요 @tk0319입니다. 저는 단바인의 보이는 라디오수다의 7번째 게스트 @aperitif님 편에서 몰래온 손님으로 참여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9번째 게스트로 참여하게 됐어요. 그리고 어쩌다보니 제가 마지막 게스트가 됐네요. 8번째 게스트 @lekang님의 방송이 상당히 재밌었기에 약간의 부담감도 있었지만 방송은 잘 마무리한거 같아요.

TK bar에 왔으면 일단 술이지

SmartSelect_20181025-221529_YouTube.jpg

사실 제가 나온 편은 대본조차 필요없는 방송이었어요. 시종일간 술을 마셨기에 들떠서 참 아무말이나 한거같아요. 참고로 영상의 7분부터 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본격적으로 그때 시작하거든요. 가장 먼저 마신 술은 발렌타인 17년이었어요.

술 잔을 부딪히며 방송을 시작했는데, 발렌타인 17년을 마시고 세명이서 잠시 침묵의 시간을 갖게 됐어요. 맛을 음미하다가 오디오를 채워야한다는 걸 깜박해버렸어요 ㅋㅋㅋ 아무튼 방송이 시작되면서 간단히 Tk bar를 소개드렸구요, 제가 27일에 진해하는 꿀 밋업에 대해서도 간단히 알려드렸어요.

의도치 않은 홈쇼핑?

SmartSelect_20181025-221632_YouTube.jpg

꿀 밋업에서 만나게 될 술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소개드리는 시간도 있었어요. 방송 중에 게스트가 사라지는? 일이 여러번 발생하는데요, 냉장고에서 술을 꺼내러 게스트가 갑자기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게 됩니다 ㅋㅋㅋ

꿀 밋업 주류 포트폴리오 중에서 허니비와인과 허니문와인 그리고 원매 프리미엄이라는 술에 대해서 설명드리다가 의도치않게 홈쇼핑처럼됐네요ㅋㅋ 고스넬스 런던미드에 대해서도 나왔는데요 @danbain님, @aperitif님과 셋이 시음하는 시간도 가져봤어요 :)

칵테일 만들기

SmartSelect_20181025-222131_YouTube.jpg

위보스에 대한 소개, 왜 개인적으로 술 밋업을 열고있는지에 대해서도 이야기했구요, 칵테일을 만드는 시간도 가졌어요. 인당수라고 해서 오늘의 술 시리즈에서도 나왔던 전통주 칵테일을 만들고도 했구요,

SmartSelect_20181025-222457_YouTube.jpg

크리미하고 달달한 맛이 일품인 아이리시카밤에서 아이리시 위스키가 빠진 칵테일도 만들아보았어요. 위 두가지 칵테일은 일반인이 집에서 만들기에도 상당히 쉬운거기 때문에,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도전해보시길! 그리고 칵테일은 항상 나 혼자 마시기보다는 옆에 있는 소중한 사람과 마실 떄 더 맛이 좋은거 같아요.

연애이야기도?

SmartSelect_20181025-223205_YouTube.jpg

어쩌다보니까 연애 관련한 이야기도 조금 나오게 됐네요. 커플일 때보다 솔로인 지금이 돈을 더 많이 쓴다는 @aperitif님! 그 이유가 궁금하시면 방송을 한 번 보시길ㅎㅎ

또 다시 홈쇼핑?

SmartSelect_20181025-223508_YouTube.jpg

술 자주 드시는 분들의 간을 보호하는 팁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nac라는 보충제를 설명드렸는데요, 어쩌다보니 또 사짜스멜이 풍깁니다ㅎㅎ 밀크씨쓸보다도 훨씬 강력하고 피부 미백효과에 좋은 nac! 운동하는 사람이나 피부에 관심있는 사람 또는 그냥 술을 많이 드뎌서 건강을 챙겨야하는 사람들에게 강력추천하고 싶어요. 보조식품으로서 의약품이 아니라서 인터넷을 통해서 쉽게 구할 수 있어요 :)

방송 마지막

SmartSelect_20181025-223802_YouTube.jpg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1시간 40분이 순삭됐어요. 하고 싶은 말이 참 많았던 방송.마지막이라 참 아쉬웠어요. @danbain님의 매끄러운 방송진행을 계속 보고싶은데 여러분들도 같은 마음이시죠? 아마 시즌2는 3월쯤에 하실거 같더라구요. 여러분들이 @danbain님께 댓글을 많이 남겨서 더 빨리 돌아와달라고 해주세요 :)

그러면 이만 후기를 마무리하며 영상의 링크를 남깁니다 :)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게임 "좋아하세요?"

"좋아하세요?" 게임 좋아하세요? 여러분들 게임 좋아하시나요? 사실 저는 어린시절에 게임을 정...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다시보기로 볼게요~

두 번 봐주세용 :)

본인 포스팅에 본인 디클릭 홍보가 붙을수고 있군요ㅎ
오늘도 디클릭!

오 저도 인지하고 있지 못했는데 정말이네요

잼있는 음주방송이었어요
다음 풋살 밋업때 꿀술 좀...헤헤~

날잡고 술 마시는 풋살밋업해야겠네요ㅎㅎ

술마시는 풋살밋업 강추!!!
주전부리는 제가 ㅎㅎ

너무 편하게 방송해서 좋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저도요ㅎㅎ 무대본이 최고!

Hi @tk03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18 which ranks you at #1492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90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