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코리아 2018 및 번외편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image.png

오늘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DESIGN KOREA 2018 에 좋은 영감을 받고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얼마나 좋던지요



image.png

지인 덕분에 PRESS 로 둘러 볼 수 있었습니다.


image.png

입장하는데 괜히 뭔가 떨리는..
항상 중국에서 박람회만 가봤는데 , 한국에서 박람회를 올 줄이야ㅎㅎ


image.png

중국 박람회에 비하면 작지만
규모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돌아보는데 꽤나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의류 쪽의 뭔가 영감을 얻기 위해서 갔는데
그런 디자인은 극 소수더군요...


image.png

(작품은 뭐 이런걸 작품이라고..? 해서 찍고 , 비트코인 주화도 판매하길래 찍었네요..)

작품들도 있었고 가전제품들도 있었고
일반적인 물건 판매들도 있었습니다..

이게 뭔 박람회람....? 그냥 시장인데...?


결국 영감을 찾고자 한거는 접어두고
그냥 재미삼아서 둘러보기 시작했고,


image.png

돌아다니다보니 이런 기부를 받는 곳이 있더군요.
거기에서 블록체인 스팀잇에서 우간다에 지원했는 이야기를 했고
기회가되면 이런 큰 업체와 같이 뭔가 했으면 좋겠다고 표했습니다.

세이브 더 칠드런 본사에 전화해서 한번 이야기를 나눠보면 좋겠다고..

조만간 연락을 취해 볼 생각이기도...


image.png

현실성 있는 뻘짓거리를 적어놓고 도망왔습니다..ㅋㅋㅋ
누군가 한명은 봤을거고.. 누군가 한명은 검색을 해보길..


image.png

결국 얻어서 돌아온건
스티커만 얻어서 노트북에 붙였네요..


재미있게 보고 오기에는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 번외편*


이번 @kr-used 에서 안전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할 생각입니다.

kr-used 팀이 안전거래를 진행 해보고자 합니다.

좀 더 안전한 거래를 하실 수 있게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anpigon 님께서 보기 쉽게 도와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kr-used 는 써드파티를 만들 생각이 없습니다.

도와주시는 분들 , 사용하는 분들 대부분 본업을 가지고 계시기에
이런 부수적인 작업을 하는게 피로도가 꽤 큽니다.
그래서 최소한의 작업을 추구합니다.

큰 틀을 만들어 드리고
사용자 분들께서 편하게 거래 할 수 있는 거래장을 만들고 싶습니다.

거래 하시고 보팅도 받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이들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mage.png


@dclick 에서 이미지 애드센스 광고에 kr-used 광고가 나옵니다
거래 하시고 보팅도 받아가시면 좋겠습니다.

많이들 이용해주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노트북을 얻어서 스티커를 붙이셨어야되는데 아쉽네요

ㅋㅋㅋ그러게요.. ㅋㅋㅋ 창조경제!

음...?ㅋㅋㅋㅋ

곰돌이가 @maikuraki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2을 보팅해서 $0.021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238번 $17.694을 보팅해서 $15.47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So alluring and engaging :)

Hugely thought out! Ahhhhhhh...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 글 하나로 맛난 카페커피는 힘든데..ㅇㅅㅇ;; ㅋ

울곰님 잘하시면서요~ ㅎㅎ
제가 못해서..항상 꾸준하게 해야되겠다 또 다시 느낍니다 ㅎㅎ

1글 1커피 홍보 센스 있다앙!! 💕

ㅋㅋㅋ 누님은 1일 1닭하실..수...

으읔.. 불가능 ㅋㅋ

ㅋㅋㅋㅋ 음..1일2맥...

진짜 부지런함의 끝판왕!

ㅎㄷㄷ...아닙니다..ㅋㅋ 그냥 시간이 좀 생겨서 다녀왔습니다..ㅎㅎ

커피가 글하나에 준다니 탐나네요.ㅋㅋ
실력도 없는데요.

충분히 가능하십니다!^^ 잘 하실거 같습니다

1글 1커피 ㅎㅎ
스팀잇에대한 애정이 느껴집니다.

디클릭 클릭으로 응원하고 가요~

애정..후덜덜... 애정까진 아닙니다..ㅋㅋㅋ
그냥 남는시간에 좋은 글도 적어보고 할 수 있는거 해보려고 하는거지만...
얼떨결에 이렇게 커져버렸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다!

1글 1닭에서 1글 1커피로 하락중...ㅠ,ㅠ

솔직히 1일1닭은 너무 오바스러움이 있었긴합니다...ㅠㅠ

박람회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
1글 1커피 전 언제 이걸 실현할지 ㅎㅎㅎ

ㅎㅎ 박람회 구경 재미있었습니다.^^
충분히 가능하실 것 같은걸요~

1글 1커피는 현실성이 없는 것이 아닌 것 같아요.
서드파티만 잘 이용하면 가능한 일입니다.

정말 1글 1커피가 제일 잘 맞는 말일지도... ㅎㅎㅎ
1글1커피 가끔 1글1닭 가능 이라 적을걸 그랬나봐요

아~ 시장분위기 던가요? ㅜ 작년에 가보고 실망해서 올해는 좀 나아졌을까 했는데~ㅎㅎ

안그래도 여기 갔을때 코이님 생각나더라구요.
혹시나 여기 오신건 아닌지.. 하면서 ㅋㅋㅋ
그냥 시장바닥이었습니다...

1글 1닭 다시 가능해지는 건 내년이면 가능하려나요 ㅎㅎㅎㅎ ㅠㅠㅠ 열심히 스팀을 매일매일 모아야겠네요 ㅎㅎ

ㅎㅎㅎ 1글1닭이면 정말...
저희집 다이어트는 물건너갑니다..ㅋㅋㅋ

정말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시는군요~^^ 응원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주니님~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54 which ranks you at #533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9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43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4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ngratulations @uk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57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세이브 더 칠드런.. 포스터를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20살때부터 기부를 처음 시작했던 단체네여!

그나저나 저에게도 1글 1커피가 가능할 날이 올런지요..ㅎㅎ
보팅 디클릭으로 응원하고 갈게요!!

충분히 더 잘 하실거라 봅니다!^^
저도 기회가되면 스팀잇 내에서 기부단체처럼 만들어 보고 싶긴합니다..ㅋㅋㅋ
기회되면 도와주세요

네!! 적극 찬성입니다!!

전시에 알짜배기는 잘없죠ㅎㅎ 필요한걸 찾으려면 다 뒤져야 나오더라고요
저는 다음주에 2018서울카페쇼를 갔다와야겠네요

보고 배울것 즐길것 많았는데
제가 생각하고 간거랑 달라서였달까요..
잘 다녀오세요

코엑스에서 하는 디자인 페스티벌이 참여하는 디자이너나 브랜드도 그렇고 볼거리가 더 많은 것 같아요. 늘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긴 하지만요 ㅎㅎ

정말 일산까지 가기에는 경비가 아까웠던 느낌이 들기도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