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비 SYNCO 코인 에어드랍 받자!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

어쩌다보니 자꾸 광고글로 찾아뵙게 됐네요 ㅋㅋㅋ

일전에 비트소닉을 주변 사람들에게 전파해서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낸 기억이 납니다.

개당 700원까지 치솟아 치킨 한마리가 아니라 세네마리는 먹을 가격이 되어버렸죠...

오늘 소개하는 코인은 아직 상장되지는 않아서 바로 치킨을 먹을 순 없지만 치킨의 잠재력을 갖고 있습니다. 저는 @forealife님의 글을 통해 알게 되었네요 :)

https://chainb.io/ko/?referralCode=4a426

요 링크로 들어가면 아래의 화면이 나옵니다(참고로 제 추천인 링크입니다 ㅎ)

image-1540204318456.png

거기서 조금만 밑으로 드래그를 하면 다음 화면이 나옵니다.

image-1540204624119.png

벌써 12만명 가까이 사전 등록을 했네요; 역시 레퍼럴의힘은 어마어마합니다. 여기서 사전등록 버튼을 눌러줍니다.

image-1540204680936.png

그럼 이런 간단한 창이 나옵니다. 비어있는 칸을 모두 채워주시면 됩니다. 그럼 가입 끝!

image-1540204725587.png

내가 보유한 코인을 확인하고 싶으면 더 밑으로 내려간 뒤 추천하기를 눌러줍니다.

image-1540204757978.png

그러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아까 등록했던 핸드폰 번호를 쓰고 암호를 입력합니다.

image-1540204796250.png

그러면 요렇게 보유 코인이 나옵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가입 코인 700개, 다른 사람 추천인 코드를 통해 가입해서 보너스 코인 100개, 그리고 저도 추천인 코드를 추출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전파해 600개 정도의 코인을 추가로 더 얻어 총 1400개의 코인을 보유하게 됐습니다.

하나에 얼마가 될지 모르곘지만, 개당 10원만 되어도 8천원을 버는 셈이니 손해보는 장사는 아닐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흐흐...

다들 가입도 해보시고, 추천인 코드로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

따로 추천인 코드를 갖고 있는 지인이 없는 분들은 제 링크를 통해 가입하셔도 추가 코인 10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디클릭도 클릭 부탁드립니다 흐흐...

이상, 빔바였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예스24 전자책 100% 페이백 이벤트

** 인터넷 서점 예스24에서 전자책 업계로 본격적으로 뛰어들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이젠 체인비 인가요? ㅎㅎ 포스팅도 넘쳐나고~~~
귀찮아서 가입안하려고 했는데...쩝!! 또 가입해볼까요? ㅋㅋㅋㅋㅋㅋ

가즈아앗!!! 근데 솔직히 너무 많이 뿌리는 느낌이라 가격이 얼마로 형성될진 모르겠네요 ㅎ;

오!!! 바로 달려갑니다~!!!! 감사감사^^

가즈아!!!!! 저도 감사합니다 흐흐...

Congratulations @vimv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디클릭과 보팅은 스티미언의 우정입니다.

디클릭타고 왔네요:]
오늘도 디클릭!

이번엔 가지고 있어봐야....... :)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