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로또6/45 구매

in #dclick5 years ago

아마 다들 아시겠지만 이제 인터넷으로 로또를 구매할 수 있어요!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핸드폰으로는 구매 불가하며 꼭 컴퓨터로 사야합니다. 핸드폰으로 살 수 있으면 좋을텐데!! 자세한 구매 방법은 검색해보시면 많이 나옵니다.

절차를 간단히 설명하자면 아래와 같아요. 정말 간단합니다!

  1. 동행복권 가입하기
  2. 예치금 충전하기
  3. 로또 구매하기

목요일 아침 눈이 떴는데 밤새 좋은 꿈을 꿔서 로또를 사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부랴부랴 출근 준비하면서 가입하고, 충전하고 구매를 했습니다.

1.PNG
혹시라도 전산에러가 생겨 번호가 사라질까봐 핸드폰으로 사진도 찍었습니다.

구매시간 : 아침 6시 32분!
(안타깝게도 로또 구매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 지각해서 걸어가도 되는 거리를 택시탔습니다.)

어제 저녁 발표가 나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확인을 했는데!

2.PNG

"낙첨"

좋은 꿈도 꾸고 택시까지 탔는데 너무한거 아닌가요....

그래도 이렇게 편하게 복권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전에 대학 다닐 때 확률 교수님과 함께 칠판에 써가면서 로또를 분석해본적이 있어요. 그때 내린 결론은 로또를 많이 사는 것은 의미 없고 일주일에 과자 한봉지 덜 먹고 1천원 어치라도 사서 확률을 쥐고 있는 것은 괜찮은 아이디어라는 것입니다. 소액으로 건전하게 즐겨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Excellent review, my friend and buying a lottery in such a way is always convenient, now the main thing is that luck be on our side! Thank you @wabakorea

Thanks, it's in Korean and I'm amazed that you translated and left a comment.

소액으로 건전하게 좋죠.
이제 편리하게 할 수 있어 좋네요.

맞아요ㅎㅎ 많이 쓴다고 당첨되는거 아니거든요ㅠㅠㅎ

ㅋㅋㅋ다음번을 노리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또 좋은 꿈 꾸면 사려구요ㅎㅎ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깜빡잊고 안 맞춰보는 그런건 없겠네요~~ 해외에 계신분들도 참여하실수 있고^^

아 그러네요!
해외에서 사도 문제가 없을지 정말 궁금하네요!
나중에 기회되시면 한번 사주시고 알려주세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게되면 꼭 보고드리겠습니다요 ^^

기대하겠습니다!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